본문 바로가기
공연&전시회

2011 서울오토살롱 방문기 화려한 튜닝카와 아름다운 레이싱 모델을 만나다.

by 바스토프™ 2011. 7. 28.

2011 서울오토살롱 방문기 화려한 튜닝카와 아름다운 레이싱 모델을 만나다.

지난 7 8일 국내 최대 자동차 애프터 마켓 및 튜닝 전시회인 서울 오토살롱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갈 계획이 없었지만 우연히 갔고 늦은 시간에 입장한터라 많은 사진을 찍지는 못했습니다.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1 서울 모터쇼에 비해서는 작은 규모였지만 완성차 전시회가 아닌 튜닝전시회이기 때문에 갖가지 신기한 자동차들을 볼 수 있었네여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입장가격은 10000원으로 전시회 크기에 비해 다소 비싼 가격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입장시 손목에 도장을 찍어 재입장이 불가하도록 했네요.


입장하자마자 보인 것은 결혼식 때 보통 쓰이는 리무진 차량이었습니다. 거리에서 종종 보기도 했지만 실제로 가까운 곳에서 보는 것은 처음이었네요.

 

주변에서는 여러가지로 튜닝을 한 차량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차량에 관심이 많지 않기에 전시된 차량의 이름을 모두 알기는 힘들더군요

 

그중에서 눈길을 끈 차량은 바로 람보르기니 택시였습니다. 얼마 후에 방송될 탑기어 한국편에 나올 차량으로 스포츠카 중에서도 손꼽히는 람보르기니를 택시로 만들다니 정말 신기했습니다.


이외에도 튜닝카 전시회인지라 타미야의 무선 조종 자동차 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무선 자동차가 전시되어 있었으며 프라모델도 볼 수 있었습니다.


또 다른 곳에서는 차량 드렁크를 이용해 고출력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스피커와 오락기가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여행과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관심이 갈 만한 제품인거 같더군요


이외에도 자동차 전시회이기 때문에 다양한 모델분을 볼 수도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코엑스에서 하다보니 이전에 참관했던 2011 서울 모터쇼에 비해서는 모델이 적은 듯 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모델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튜닝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여러가지 볼거리가 넘쳐나는 2011 서울 오토살롱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