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블루로거

삼성 블루로거 1기 바스토프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by 바스토프™ 2011. 8. 3.

삼성 블루로거 1기 바스토프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7 8일 삼성의 새로운 블로거 모임인 블루로거의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IT, 가전 관련 블로거 40명이 모인 자리에 저도 영광스럽게 참여할 수 있었네요

이번에 시작하게 된 삼성 블루로거 1기는 이전까지 진행되던 삼성의 S블로거 2 21명과 이번 선발을 통해 새롭게 시작하게 된 IT 블로거 19명이 합쳐 40명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자리는 처음이다 보니 떨리고 쟁쟁한 블로거분들을 보게 되서 기분도 좋았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삼성 블루로거 1기의 발대식현장으로 가보시겠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삼성 블루로거 1기의 발대식은 강남역에 위치한 딜라이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딜라이트는 삼성전자의 홍보관으로 다양한 삼성전자의 신제품을 볼 수 있는 곳이라 저도 종종 방문하는 곳입니다.

얼마전에는 보수공사를 완료하여 지하에 딜라이트샵이 멋지게 오픈했더라구요. 조만간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1층으로 들어가니 이번 블루로거로 활동하게 된 40명의 소개가 나오고 있더군요


삼성 블루로거 1기는 삼성전자와 블로거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한 것으로 블로거와 삼성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요시 한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얼마전 벌어진 파워블로그 사태와 맞물리기는 했지만 삼성에서는 정직, 투명, 기업시민정신의 세가지 모토를 기준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블로그 활동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정직하게 포스팅하며 투명하게 선발이나 포상을 밝히고 기업시민정신에 맞춰 법과 규범, 상식을 지켜 활동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 이후 블루로거의 활동 계획에 대해 들은 뒤 근처에 위치한 비바루체라는 곳으로 이동하여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나오는 강남이라 이런곳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안으로 들어가니 각 테이블마다 자리가 지정되어 있고 다른 블로거분들과 대화할 수 있게 되어 있었네요. 이 자리에서 몇몇 블로거 분들과 친해져서 다행입니다.

맨 앞에는 행사진행을 위한 현수막과 상품이 있었네요. 지민파파님의 재미있는 사회로 진행되었는데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상품은 블루로거 분들을 위한 외장하드였네요. 요즘 외장하드가 필요했는데 마침 선물로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자리에 착석하자 들어오는 제 닉네임이...ㅠㅠ 전 바스토프인데 바스도프라고 찍어주셨네요. 이런자리 처음이고 아직은 유명하지 않은 블로거라 그럴지도..좀 더 노력해서 닉네임만 대면 알 수 있게 커야겠습니다.

행사마지막으로 블루로거 분들이 체험하게 될 갤럭시탭 10.1과 크롬북의 추첨이 있었습니다. 저는 갤럭시탭 10.1 SKT 버전을 체험하게 되었네요. 조만간 갤럭시탭 10.1의 리뷰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파워블로거들의 틈바구니에서 새롭게 블루로거 1기 활동을 시작하게 된 바스토프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