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블루로거

삼성 블루로거 1기 갤럭시탭 10.1/크롬북 교육 후 갤럭시탭 10.1 받아왔습니다

by 바스토프™ 2011. 8. 4.

삼성 블루로거 1기 갤럭시탭 10.1/크롬북 교육 후 갤럭시탭 10.1 받아왔습니다

지난 2일 삼성 블루로거 1기의 첫번째 교육이 있었습니다. 바로 갤럭시탭 10.1과 크롬북 교육이었는데요.

교육 장소는 강남역에 위치한 공간더하기라는 곳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모임이나 강의 같은 것을하기에 좋아 보이는 장소더군요 이전에 삼성 NX11 체험단 발대식도 이곳에서 한 적이 있어 찾아가는데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교육 시간은 오후7시반부터 시작이었지만 회사 퇴근이 늦어 조금 늦게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니 이미 강사님께서 갤럭시탭 10.1에 대해 강의를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들어가기전 이전에 신청해두었던 프레스증을 받았네요. 지난번과 달리 이번에는 닉네임이 제대로적혀 있었습니다 ㅎㅎ


강의 내용은 대부분 갤럭시탭 10.1의 사용법과 달라진 점이었는데 처음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여러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갤럭시탭 10.1의 교육이 끝나고 삼성 관계자분들과 갤럭시탭 10.1에 대해 질답하는 시간을 잠시 가졌네여.

갤럭시탭 10.1의 교육 시간이 끝나고 크롬북에 대한 교육이 이어졌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체험하기로 한 갤럭시탭 10.1만 받고 나왔네요. 중간에 나와 알찬 교육을 놓친거 같아 아쉽구 다음 교육때는 좀 제대로 교육을 들어야겠네요


집에 갤럭시탭 10.1을 가지고 와서 잠시 만져본 느낌은 생각보다 가볍고 반응 속도도 괜찮네요. 아직 좀 더 만져봐야겠지만 이틀정도 만졌을 때 느낌은 합격입니다. 하드웨어 쪽에서는 이미 괜찮은 물건으로 보이며 소프트웨어 쪽에서도 허니컴용 앱이 더 많이 나온다면 좀 더 많은 사람들이 갤럭시탭 10.1 을 구매할거 같네요

좀 더 자세한 리뷰는 다음번 포스팅을 통해 진행하겠습니다. 앞으로 갤럭시탭 10.1과 함께할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