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어플리케이션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퀵클릭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하는 중독성 강한 게임

by 바스토프™ 2011. 8. 20.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퀵클릭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하는 중독성 강한 게임

얼마전 갤럭시S2를 구입하고나서 많은 어플들을 설치하여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아이폰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많이 있었는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하나둘씩 늘어나 즐기는 재미가 있네요.

요즘에는 퀵클릭이라는 게임에 빠져 시간가는줄 모르고 있습니다. 출퇴근을 할때 즐기기에 적당한 게임이라 출퇴근 시간이 빨리 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퀵클릭어플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퀵클릭 SKT스마트폰을 보유중이라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티스마트샵에서 무료로 배포하며 광고가 삽입된 버전이기는 하나 즐기기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퀵클릭PICTO SOFT에서 제작하였습니다. ‘퀵클릭이외에도 다양한 어플을 개발 제공하고 있습니다. 

 

‘퀵클릭메인화면입니다. 일반적인 클래식모드와 난이도가 있는 크레이지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래식 모드는 퀵클릭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난이도가 조절되어 있으며 상단의 미션도 바로 이해할수 있는 수준입니다. 제한시간도 넉넉한 편입니다.

 

크레이지 모드는 클래식모드에 익숙해진 유저들을 위한 것으로 보다 높은 난이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지의 모양도 회전이 되어 있으며 제한시간도 짧은 편입니다.

 


인포에서는 퀵클릭을 사용법에 대해 설명이 되어 있으며 한번 보면 누구나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손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 어렵지 않은 조작방법에 시간 가는줄 모르게 하게 되는 중독성 강한 게임 퀵클릭무료로 제공중이니 한번 설치해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티스마트샵에서는 퀵클릭 이외에도 울프러쉬라는 어플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8~9SK스마트폰 신규가입고객만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입니다. 스타벅스 디스커버리 시애틀이나 던킨 오리지널커피중 1개도 랜덤 지급하니 SK 스마트폰 신규고객은 아래 URL을 통해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event3.tsmartshop.co.kr/web/promo/ch.jsp?i=1695

 



이외에도 스마트폰 활용법이나 T map3.0,  QR코드 스캐너등 생활에 편리함을 전해주는 추천앱들도 있으니 신규고객이외에 기존 스마트폰 사용자라도 방문하시어 좋은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http://event3.tsmartshop.co.kr/web/promo/ch.jsp?i=1695

l  본 포스팅은 T 스마트 홍보요원으로 선정되어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