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삼성 갤럭시탭 10.1

VERUS 갤럭시탭 10.1 프리미엄K 가죽케이스 리뷰 저렴한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갤럭시탭 10.1 가죽케이스

by 바스토프™ 2011. 8. 31.

VERUS 갤럭시탭 10.1 프리미엄K 가죽케이스 리뷰 저렴한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갤럭시탭 10.1 가죽케이스

삼성 블루로거 활동을 시작하면서 그 첫 제품으로 갤럭시탭 10.1을 사용하게 되었는데 아무래도 태블릿PC이고 크기가 있다보니 가방안에 넣어서 다녀야 할거 같았습니다.

다만 가방에 넣어서 다니면 미세한 생활기스가 생길 것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갤럭시탭 10.1의 보호필름과 케이스를 사기로 결정하고 살펴보았는데 눈에 띄는 케이스가 있었습니다.

바로 VERUS 갤럭시탭 10.1 케이스입니다. 출시된지 얼마 안되었으며 가죽재질로 이루어져 있는 이제품은 출시기념으로 갤럭시탭 10.1의 보호필름까지 함께 보내주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보호필름은 구매한터라 사은품으로 오게된 보호필름은 추후에 부착하기로 하였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제품명칭은 VERUS 갤럭시탭 10.1 프리미엄K 가죽케이스입니다. 배달된 박스를 오픈하고 플라스틱 케이스에 동봉되어 있는 VERUS 갤럭시탭 10.1 프리미엄K 가죽케이스의 모습이 보입니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로얄블루 색상으로 차분한 느낌을 주는 색상입니다.

로얄블루 색상 이외에도 옐로우, 블랙, 레드, 핑크등 다양한 종류의 색상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왼쪽 하단에는 Creative Design & Unique Style 라는 문구가 적혀 있으며 VERUS의 홈페이지 주소도 적혀 있습니다. Creative Design & Unique Style이라고는 하지만 아이패드2의 케이스와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기도 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는 갤럭시탭 10.1 용 케이스라는 표시가 되어 있어 헷갈리지 않고 구매가 가능할거 같습니다.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10.1의 크기가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크게 표시가 되어 있지 않으면 오프매장에서 구입시 헷갈릴수도 있을거 같네요.

포장을 벗기고 보이는 VERUS 갤럭시탭 10.1 프리미엄K 가죽케이스입니다 왼쪽 하단에는 VERUS가 각인되어 있으며 상단 1/4지점이 쉽게 접힐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VERUS 갤럭시탭 10.1 프리미엄K 가죽케이스의 후면 모습입니다. 뒷면에 스탠드를 세울시 앞커버를 고정시킬 수 있는 고리가 있습니다. 전후면의 느낌은 가죽재질의 느낌이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VERUS 갤럭시탭 10.1 프리미엄K 가죽케이스를 열어보자 스펀지로 케이스의 모양이 찌그러지지 않도록 고정하고 있으며 사은품으로 갤럭시탭 10.1의 보호필름이 같이 들어 있습니다.

갤럭시탭 10.1에 닿는 부분은 세무와 같은 재질로 되어 있어 부드러우며 이로 인해 액정에 잔기스를 남기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VERUS의 로고와 주변에 문양이 고급스럽게 남겨져 있네요.

갤럭시탭 10.1이 고정되는 부분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 재질로 갤럭시탭 10.1을 단단히 고정해 줄 수 있어 보입니다.

갤럭시탭 10.1을 케이스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좌우에서 갤럭시탭 10.1이 흔들리지 않도록 제대로 고정이 되는 느낌입니다.

케이스앞쪽을 뒤로 돌려 걸이에 고정하면 갤럭시탭 10.1을 고정시켜 영화감상을 할 때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뒤쪽에는 걸이에 이런식으로 고정을 하면 됩니다. 다만 자주 걸이에 고정하면 가죽이 늘어나거 추후에는 빠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됩니다.

케이스를 뒤에 위치한 걸이에 고정한 후 넓은 쪽을 바닥에 대면 갤럭시탭 10.1이 아래 사진과 같이 됩니다. 이때는 키보드를 띄워놓고 하는 간단한 문서작업이나 블로깅을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탭 10.1의 케이스 VERUS 갤럭시탭 10.1 프리미엄K 가죽케이스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가격은 현재 3만원 가량이면 구입이 가능해서 다른 케이스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갤럭시탭 10.1의 케이스를 알아보시는 분은 VERUS 갤럭시탭 10.1 프리미엄K 가죽케이스도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구입한 VERUS 갤럭시탭 10.1 프리미엄K 가죽케이스의 구매링크입니다. 참고하시고 구매에 도움되시기를 바랍니다.

VERUS 갤럭시탭 10.1 프리미엄K 가죽케이스 구매링크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