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LG 옵티머스 EX 출시 옵티머스 2X의 성능에 옵티머스Z의 디자인을 보다.

by 바스토프™ 2011. 9. 27.

LG 옵티머스 EX 출시 옵티머스 2X의 성능에 옵티머스Z의 디자인을 보다.

LG에서 SKT KT를 통해 출시될 새로운 스마트폰을 선보였습니다. LTE 폰이 하나둘씩 모습을 드러내는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스마트폰은 3G 스마트폰인 옵티머스 EX입니다. 모델명은 LG-SU880/KU8800로 출시되며 모델명에서 알 수 있듯이 SKT KT 출시될 모델입니다.

LG의 이전작인 옵티머스 2X의 계보를 잇는다고 발표된 옵티머스 EX는 성능상으로는 2X의 계보를 잇는 듯 하지만 디자인면에서는 옵티머스Z와 많이 닮아 있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이번에 출시된 옵티머스 EX의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       프로세서 : NVIDIA Tegra 듀얼코어1.2Ghz

-       메모리 : RAM 1기가, 내장메모리 8기가

-       디스플레이 : 4인치 IPS 디스플레이 (480x800)

-       OS :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       배터리 : 1500mAh

-       카메라 : 500만화소 AF 지원

-       크기 : 63.4X118X9.65(mm)

-       무게 : 127g

NVIDIA Tegra 듀얼코어1.2Ghz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으며 옵티머스 블랙에 채택되었던 700nit 밝기의 4인치 IPS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보다 밝은 화면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디자인에서부터 각진 모습으로 여성 유저보다는 남성 유저들을 대상으로 출시된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제 LG에서도 슬슬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를 탑재한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기존 스마트폰들도 하나 둘씩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스마트폰 시장에서 LG가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