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구글 개발자 YouTube 채널을 통해 11일 넥서스 프라임과 안드로이드 4.0 공개예정

by 바스토프™ 2011. 10. 10.

구글 개발자 YouTube 채널을 통해 11일 넥서스 프라임과 안드로이드 4.0 공개예정

얼마전 10 11일 삼성 모바일 언팩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었던 구글의 레퍼런스폰 넥서스프라임과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가 예정대로 11일에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행사는 삼성 모바일 언팩을 대신해 삼성과 구글의 특별이벤트라는 명목으로 치뤄지며 이 자리에서 넥서스프라임과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이번 소식은 구글 개발자 YouTube 채널을 통해 알려졌으며 삼성 모바일 언팩 행사 연기 발표 이후로 언제 넥서스 프라임과 아이스크림 샌드위치가 발표될지 전세계 유저들의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이번에 발표될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는 안드로이드 2.3인 진저브레드와 안드로이드 3.0인 허니컴의 특징이 혼합된 운영체제로 허니컴의 스마트폰 버전이라는 느낌이 강해 보입니다. 이외에도 구글이 얼마 전에 선보인 구글 뮤직, 구글 플러스등의 서비스들이 기본 탑재된 것이 특징입니다.

 

멀티태스킹도 크게 개선되어 기존에는 작업 관리자를 통해 사용이 가능했던 멀티태스킹이 이번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에서는 허니컴과 비슷한 이미지로 바뀐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1일이며 얼마 남지 않았는데 엄청난 스펙의 넥서스 프라임과 구글의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가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