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정보

티머니 GS25 1만원 캐시백 이벤트 티머니로 편의점결제시 1만원 캐시백 선착순 2만명

by 바스토프™ 2011. 10. 31.

티머니 GS25 1만원 캐시백 이벤트 티머니로 편의점결제시 1만원 캐시백 선착순 2만명

혹시 예전에 진행했던 티머니 이벤트 기억하시는 분 있나요? 티머니로 맥도널드에서 결제시 반값으로 세트를 먹을 수 있었던 이벤트인데요. 아쉽게도 지난번에는 기간을 놓쳐서 참여하지 못했었는데 이번에 티머니에서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바로 티머니 GS25 1만원 캐시백 이벤트입니다. 출퇴근길에 매일 교통카드를 찍는 저로서는 무척이나 친근한 티머니인데요 이번에 이벤트 응모후에 GS25에서 3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을 티머니 충전권(티코인)으로 돌려준다고 하네요.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11 1일부터 11 11일까지이고 티머니로 GS25에서 결제를 해야 합니다. 1 1회 응모 가능하고 1번에 3만원을 결제 하는 것이 아니라 행사 기간중에 누적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하더군요. 1만원 티머니충전권(티코인)인 응모한 휴대폰으로 11 17일에 발송해준다고 하니 괜찮은 이벤트 같습니다.


저는 티머니가 교통카드로만 사용이 가능한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사용처가 다양하더군요

익히 알고 있는 교통카드 이외에도 GS25, 훼미리마트,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미니스톱등 다양한 편의점에서 물건을 구입할 수도 있구요 홈플러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더군요 이전에 행사 진행했던 맥노널드나 롯데리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교보문고나 11번가 도서, 알라딘에서 책도 살 수 있고 지역마다 한정이 있지만 롯데씨네마나 씨너스 극장에서 영화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티머니가 일반적으로 생각하시는 카드형이나 핸드폰고리형이외에도 모바일로도 이용할 수 있는 것 아시나요? 모바일 티머니는 티머니 사용이 사용이 가능한 금융USIM을 장착하여 충전 및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하네요

모바일 티머니는 우선 지원 핸드폰인지 확인을 하고 금융 유심인지 확인 후, 티머니앱을 다운받아 설치후 티머니 충전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티머니를 이용하면 별도로 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니까 더 편리할거 같습니다. 보통 핸드폰은 꼭 챙기고 다니니까요

각 통신사별로 티머니를 지원하는 핸드폰인지 확인하려면 http://tmoney.co.kr/jsp/tpub/tmobile/pop/pop_ph.jsp 로 접속하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티머니의 잔액 이동이 가능하시다는 것도 알고 있나요? 1장 이상의 티머니를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주로 사용하는 카드쪽으로 잔액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하컬과 GS25편의점에서 티머니 잔액 이동이 가능하고 지하철은 5천원 이하, GS25에서는 2만원 이하만 이체가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세요

다양한 사용처에서 쓸 수 있는 티머니니까 티머니 가지고 계신다면 이벤트 기간 동안 신청하시고 GS25 티머니 1만원 캐시백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이벤트 참여주소는 http://www.t-money.co.kr/jsp/tpub/community/event/gs25.jsp 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참여해 보세요.

이 포스트는 티머니의 취재 요청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