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도서&앨범

인디고 아름다운 고전세트 어른들을 위한 동화가 모여 있는 고전명작동화

by 바스토프™ 2011. 12. 24.

인디고 아름다운 고전세트 어른들을 위한 동화가 모여 있는 고전명작동화

얼마전 소셜에서 눈길을 끄는 책이 상품으로 나온 적이 있습니다 순간 저도 모르게 결제를 진행했고 어제 바로 배송되어 왔네요 그 책은 바로 인디고 아름다운 고전세트라는 책입니다.

우리가 어릴때부터 익히 들어왔던 백설공주, 어린왕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등이 실려 있는 고전문학시리즈입니다. 출판사에서는 어른들을 위한 동화하고 되어 있는 만큼 어른들 특히 여성이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그런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동화책입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 고전 명작을 어른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일러스트와 함께 들어 있는 책인데요 현재 10권이 출시되었고 이후로도 계속 출시될 예정이라하는데 우선 101세트로 출판이 되었습니다.

현재 YES24에서 판매중인데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하면 정가가 126,200원으로 한번에 구매하기는 부담스러운 가격인데 45% 세일해서 69,410원에 판매중이네요. 책은 어린왕자, 작은아씨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빨강머리 앤, 눈의 여왕, 피노키오, 오즈의 마법사, 아라비안나이트, 백설공주, 키다리아저씨로 구성이 되어 있어 고전명작은 모두 들어 있는 기분입니다.

 

 

게다가 표지 하나하나마다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모두 있어 절로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책이네요 읽고싶은 책이라는 느낌 뿐만 아니라 소장하고 싶은 책이라는 느낌도 강하게 들고 있습니다.

출판사에 말하는 책 소개는 아래와 같습니다.

추억과 재회하는 순간만큼 우리들의 마음을 너그럽고 따듯하게 해주는 시간들이 있을까. 인디고 「아름다운 고전」 시리즈는‘어른들을 위한 동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어린왕자』,『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작은 아씨들』등 시대를 초월해 전 세계 독자들을 감동시킨 고전 명작들을 어른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일러스트들과 함께 담아냈다. 명작들을 읽다보면 순수했던 어린 시절의 감수성과 추억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더불어 그때는 미처 느끼고 깨닫지 못했던 메시지를 어른이 된 나의 생각과 마음으로 새롭게 느끼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책을 접한 많은 사람들이 오죽하면 딸을 가지고 있는 엄마가 나중에 딸이 크면 물려주고 싶을 정도로 이쁜 책이라고 했을정도로 아름다운 책입니다.

 



물론 디자인만 이쁜 것이 아니라 내용도 어른이 되어서 다시 고전 명작을 읽는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어 햇살 좋은 날에 집안에서 읽기에는 정말 좋은 책이 아닐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