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HTC 스마트폰용 DMB 수신기 HTC DMB 링크 출시 한국소비자들에 대한 배려가 보이는 액세사리

by 바스토프™ 2012. 2. 21.

HTC 스마트폰용 DMB 수신기 HTC DMB 링크 출시 한국소비자들에 대한 배려가 보이는 액세사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이 잘 나가고 있지만 예전에는 HTC가 그 자리에 위치한 적이 있습니다. 구글의 레퍼런스폰중 하나인 넥서스원의 제작도 HTC에서 진행하였죠

현재는 삼성에서 출시한 넥서스S와 갤럭시넥서스가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으며 HTC 또한 다양한 스마트폰을 출시하여 경쟁중입니다. 허나 국내에서는 삼성에 밀려 그다지 힘을 쓰지 못하는 상황인데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외산 스마트폰이기에 DMB가 탑재되지 않는 점도 그중 하나로 보입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그러한 HTC가 스마트폰용 DMB 수신기를 출시하였다고 하네요. 제품명은 'HTC DMB 링크이며 한번 충전으로 180분 이상 사용이 가능하며 가로 7cm, 세로 3cm 무게 20g으로 출시되었습니다.

HTC DMB 링크는 센세이션, 이보 4G+, 레이더 4G, 센세이션 XL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20일부터 각종 오픈마켓 및 서비스센터등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Pooqk player등 지상파를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 많이 있지만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DMB 수신기를 내놓았다는 점은 눈여겨 볼만하네요. HTC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도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