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LG 옵티머스 4X HD 유럽시장 출시 발표..국내에는 언제 볼 수 있는가??

by 바스토프™ 2012. 6. 12.

LG 옵티머스 4X HD 유럽시장 출시 발표..국내에는 언제 볼 수 있는가??

최근 발표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보면 쿼드코어로 넘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조만간 국내에 출시할 삼성의 갤럭시S3같은 경우에도 엑시노스 쿼드코어가 탑재되어 있으며 LG에서도 테그라3 쿼드코어를 탑재한 옵티머스 4X HD를 유럽시장에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중 LG 옵티머스 4X HD는 쿼드코어를 탑재하여 갤럭시S3의 경쟁상대가 될 수 있음에도 국내가 아닌 유럽에서 먼저 출시를 하였습니다. 예전에 발표한 세계 최초 듀얼코어 스마트폰인 옵티머스 2X의 경우 국내에서 대대적으로 공개하면서 홍보했던 것과는 좀 다른 모습인거 같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이번에 유럽시장에 출시될 옵티머스 4X HD의 경우에는 영국과 독일, 네덜란드, 스웨덴 등 메이저 유럽시장에 나올 예정이며 사양은 테그라3 쿼드코어, 1GB, 4.7인치(1280x720) IPS 디스플레이, 안드로이드 4.0, 옵티머스 ui 3.0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옵티머스 뷰에 탑재되어 화제를 모았던 퀵노트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아직 정확한 출시일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국내에도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직 정확한 출시일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