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경기도 관광정보 안내 사이트인 Ethankyou가 리뉴얼되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 2.
제 블로그에 오른쪽 위에 보면 배너가 하나 달려 있는데요 바로 경기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경기도관광정보 안내 사이트인 Ethankyou.co.kr의 배너입니다.

이번에 Ethankyou사이트가 12월30일부로 리뉴얼이 되었는데요.

이전보다 훨씬 깔끔해진 것이 마음에 듭니다. 네이버도 1월1일부로 사이트 리뉴얼이 되면서 깔끔해졌는데 사이트가 깔끔해야 방문자도 점점 늘어날테니 이떙큐도 점점 더 발전하기를 빕니다.


위 화면은 이떙큐에 맨처음 들어가시면 볼 수 있는 화면인데요 대표적인 관광정보를 큰 화면으로 보여주고 공지사항이나 기타 추천여행같은 것을 보여주는 것이 포털사이트와 비슷한 구성인거 같네요.

리뉴얼전에는 접속하면 팝업창이 많이 뜨고는 했는데 이번에는 그런것이 줄어들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메인화면 - 여행이야기 입니다. 이 탭으로 들어오면 기자분들이 여행지에 관해서 재미있게 풀어서 써주신 이야기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한번 보시고 나면 여행 한번 떠나고 싶은 마음이 막 피어납니다.


메인화면 - 관광정보입니다. 이 탭은 경기도 안의 무수히 많은 관광지의 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해서 정리해 놓은 곳입니다. 검색이나 직접 관광지의 종류에 따라 선택하셔서 관광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 땡큐예약 화면입니다. 이 탭에서는 경기관광공사와 연계된 각종 관광지들의 예약을 이곳에서 한번에 하실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약간의 할인도 받으실 수 있으며 추천상품과 시기마다 달라지는 패키지 투어도 한번에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 땡큐 For U 입니다. 이번에 리뉴얼 되면서 새로 생긴 탭입니다. 이 탭에서는 사이트의 방문자들이 직접 여행지를 추천하거나 UCC를 올릴 수도 있는 등 방문자들의 사이트참여를 유도하는 곳입니다. 여러가지 여행정보도 서로 교환가능하며 여행지 추천도 가능합니다.


메인화면 - 경기도 시티 투어 입니다. 이 탭은 경기도 각 지역에서 현재 운행중인 버스투어에 관한 정보와 가상체험을 모아 놓은 곳입니다. 현재는 수원시티투어, 안산시티투어, 안성문화관광투어, 화성파인투어, 경기투어버스, 양평펜션단지의 정보까지 올라와 있으며 앞으로 계속 추가될 예정이라 합니다.

이번에 새로 리뉴얼된 이땡큐사이트를 살펴보았는데요 리뉴얼 되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방문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여행정보도 공유하는 공간이 생겼다는 것이 맘에 드네요.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여 경기도 관광을 하고 싶을 때는 네티즌들이 제일 먼저 찾는 사이트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옆의 버튼을 눌러 HANRSS로 구독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