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블루로거

크리에이티브한 갤럭시 노트 데이에 다녀왔습니다.

by 바스토프™ 2013. 2. 1.

크리에이티브한 갤럭시 노트 데이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22일 삼성에서 재미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여 참석하고 왔습니다. 바로 갤럭시 노트데이!! 갤럭시 노트 유저와 함꼐 만들고 즐기는 페스티벌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는데요. 코엑스몰에서 진행한 이 행사에 블루로거로서 초대받아 다녀왔습니다.

사실 삼성이 갤럭시노트를 출시하면서 기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다른 S펜 탑재로 보다 크리에이티브한 생활을 즐길 수 있었는데요. 이번 갤럭시 노트 데이도 그 중 하나입니다.

갤럭시 노트 데이 행사는 코엑스 3 C홀에서 열렸는데요. 보통때는 전시회나 박람회등이 열리는 곳인데 이번에 갤럭시 노트 데이 행사가 열렸습니다. 초대객이 만명정도였다고 하니 꽤나 붐빌거 같았는데 회사 퇴근시간과 겹쳐서 8시쯤 도착했네요.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행사장안에 들어가자 이미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고 있었는데요. 갤럭시 노트 10.1과 갤럭시 노트2라는 문구로 갤럭시 노트 데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실제 공연장으로 가는 중간중간에는 그동안 갤럭시 노트를 이용해서 진행한 다양한 활동들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이전에 시네노트를 통해서 갤럭시 노트로 웹툰을 그리고 음악을 작곡하고 영화를 촬영하기도 했었습니다. 또 갤럭시 노트2를 통해서 BMW를 디자인하고 이건만 디자이너와 함께 한글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도 했었죠. 이날 행사에서는 갤럭시노트2를 통해 디자인한 BMW를 참석자중에 주기도 했다는데 그 주인공이 누구였을지 궁금하네요.

갤럭시 노트 하면 S펜을 이용해서 다양한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점인데요. 저는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해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이곳에 전시된 그림을 보면 갤럭시 노트2로 그린 그림이라고 믿기지 않을만큼 뛰어난 그림이 많았습니다.

이 그림은 갤럭시 노트 10.1을 이용해서 그린 어린이 그림대회 작품들인데요. 아이들만의 독특하고 귀여운 그림이 많이 있었습니다.

전시장에 가까이 가자 사회자인 붐의 목소리가 널리 퍼졌습니다. 아직 행사 시작전이라 붐이 관객들과 함께 퀴즈도 내고 장기자랑도 하고 있었습니다.

행사장 천장에는 갤럭시 노트 데이 행사에 맞게 다양한 풍선들이 떠 있었습니다. 알록달록한 여러 풍선들이 떠 있어서 행사장을 더 밝게 만들어 주는 듯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붐에 대해 별 생각이 없었는데 이날 행사를 보면서 정말 맛깔나게 진행을 잘하는 연예인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행하는 내내 재미있게 웃으면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붐의 재미있는 진행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공연이 시작되었는데요. 시작은 탭댄스로 시작되었습니다. 여려명이 나와 일사분란한 모습으로 탭댄스를 추니 대단하다는 생각만이 들더군요.

탭댄스가 끝나고 각계각층에서 갤럭시 노트 크리에이터로 활동중인 사람들이 나왔는데요. 앞서 진행한 붐을 비롯하여 김진표, 서인국, 장진감독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나와서 소개되었습니다. 그중에서 서인국이 나올때는 엄청난 환호성이 들려 요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네요.

이후에 진행된 공연은 뮤지컬 형식으로 진행되어 차승원과 서인국등이 나와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뮤지컬 공연이 너무 재미있어서 중간에 사진 찍는 것도 잊고 잘 봤네요. 공연을 보며 삼성에서 갤럭시 노트를 이용해 정말 다양한 활동을 했다는 것과 이정도 규모의 행사를 진행하기에 고생 많이 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갤럭시 노트를 이용해 더욱 크리에이티브한 생활을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든 행사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