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스마트폰 주변기기

아이폰5 케이스 맥컬리 FLEXFIT5 반투명 재질의 감각적인 케이스

by 바스토프™ 2013. 4. 17.

아이폰5 케이스 맥컬리 FLEXFIT5 반투명 재질의 감각적인 케이스

아이폰5가 출시된 이후 많은 분들이 다양한 종류의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플의 제품은 기본적으로 A/S가 수리하는 것이 아닌 리퍼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유상판정이라도 받을 경우에는 금액이 꽤 나오는데요.

그런 이유로 많은 분들이 애플의 제품은 케이스를 씌워서 다니고 있죠. 개인적으로는 핸드폰이 가장 이쁠때는 케이스 없이 다닐때라고 생각하지만 현실적으로는 그러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고심끝에 고른 아이폰5의 케이스는 맥컬리 FLEXFIT5 케이스입니다. 범퍼케이스만으로는 후면을 커버하기가 힘들어서 고른 케이스이기도 합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다른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맥컬리 FLEXFIT5 케이스도 플라스틱 재질의 상자속에 담겨져 있습니다. 같이 얻은 보호필름은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보호필름입니다. 전면에는 맥컬리라는 글자가 눈에 띄입니다.

후면에는 영문으로 맥컬리 FLEXFIT5 케이스에 관한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영문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패스합니다.

상자를 개봉하고 나온 맥컬리 FLEXFIT5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반투명한 느낌의 TPU 소재의 케이스로 말랑말랑하면서 아이폰5를 잘 보호할거 같은 느낌입니다. 후면에는 패턴이 그려져 있어 다른 케이스와는 다른 느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폰5가 하단에 충전단자 및 스피커가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넓게 뚷려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후면에는 카메라렌즈를 위한 구멍이 있습니다.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각 버튼을 조작할 수 있도록 돌출되어 있습니다.

아이폰5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아이폰5가 기존 아이폰보다 얇아지고 가벼워졌지만 케이스를 씌운 느낌은 아이폰4를 그대로 잡았을 때의 그립감과 비슷해집니다. 무게는 물론 가볍습니다.

말랑말랑한 소재이기 때문에 떨어트렸을 경우 충격을 흡수하는데 유리할 것으로 보이며 뒤쪽의 패턴이 있어 색다른 느낌을 주는 맥컬리 FLEXFIT5 케이스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