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

베가 아이언 쇼케이스 참관 새로운 베가를 만나다

by 바스토프™ 2013. 4. 23.

베가 아이언 쇼케이스 참관 새로운 베가를 만나다

지난주 목요일인 18일 팬텍에서 새로운 베가시리즈를 블로거들에게 선보이는 자리가 있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방문하기 전부터 기자간담회를 통해 어떤 제품인지 공개된 뒤에 방문했지만 기존과 다른 새로워진 베가 시리즈를 볼 수 있어 좋은 자리였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베가시리즈는 베가 아이언이라는 명칭으로 불리우며 아이언에서 알 수 있듯이 아이언맨과 함께 홍보를 진행할 예정으로 보입니다.

이번 쇼케이스는 팬텍 사옥 2층에서 진행되었으며 블로거들을 위한 핑거푸드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한쪽에서는 베가 아이언의 다양한 특징에 대해 알 수 있었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베가 아이언의 사양을 간략하게 말하면 1.7Ghz 퀄컴 스냅드래곤 쿼드코어 프로세서, 안드로이드 4.1.2 젤리빈 탑재, 5인치(1280x720) 인셀 디스플레이, 2기가 램, 1300만화소 후면카메라, 2150mAh의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의 전면을 보면 5인치의 인셀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해상도는 1280x720로 풀HD 해상도가 아닌 점은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베가 아이언의 큰 특징중 하나가 바로 인셀디스플레이가 사용되었다는 점인데요. 우선 인셀디스플레이가 사용되어서 빛 투과율이 기존 LCD에 대비해서 5% 더 밝고 선명하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기존에 별도로 존재하던 터치패널을 제거함으로서 화면과 전면글라스와 일체화된 인셀 디스플레이가 기대됩니다.

후면을 보면 베가 다운 심플한 느낌이 나는 모습입니다. 1300만화소의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으며 구석의 쥬얼리 라이팅은 후면으로 보았을 때 더 눈에 띄는 모습입니다.

베가 아이언이 인셀디스플레이와 함께 주요 특징중의 하나라고 말하는 부분이 바로 메탈 소재를 사용했다는 점입니다. 베가 아이언의 측면부분은 메탈 소재로 제작되어 있는데요.

이로 인해 베젤이 얇아졌음에도 충격에는 강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변색등에도 보다 강할 것으로 보입니다.

베가 시리즈는 이전작부터 소프트키를 채용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번 베가 아이언도 소프트키를 사용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버튼으로 되어 있는 방식을 좋아하는지라 이부분은 아쉽기도 하네요.

제가 가지고 있는 소니 엑스페리아S와 함께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4.3인치와 5인치의 차이이지만 베젤이 얇아짐에 따라 가로 길이는 큰 차이가 나지는 않습니다. 베젤이 얇아져서 기기 자체가 더 깔끔해 보이는 것이 베가 아이언의 큰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이번에 베가 아이언이 출시되면서 100명의 베가 크루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베가 아이언을 무료 체험하고 표지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지금 베가 아이언 홈페이지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출시한 베가 아이언은 그동안 출시한 베가 시리즈와는 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시리즈라는 느낌이 줄 정도였습니다. 이제 갤럭시S4와 경쟁할 베가 아이언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체험&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가 시크릿업 블로거데이 참석 후기  (0) 2013.12.31
갤럭시S3 LTE(SHV-E210S)  (0) 2012.07.19
OZ웹진에 제 글이 실렸어요^^  (0) 2009.05.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