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베가 아이언

베가 아이언 인셀 디스플레이탑재로 실외에서도 편하게 사용하다.

by 바스토프™ 2013. 6. 26.

베가 아이언 인셀 디스플레이탑재로 실외에서도 편하게 사용하다.

베가 아이언은 써보면 써볼수록 매력적인 스마트폰인거 같습니다. 처음 베가 아이언을 만났을 때는 세계 최초로 적용된 엔드리스 메탈이 눈에 들어오더니 사용할수록 인셀 디스플레이 탑재로 실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다가옵니다.

하이브라이트 인셀 디스플레이를 탑재로 인해 최대 밝기에서 479cd/㎡로 측정된 휘도는 실외에서도 사용에 문제가 없을 정도입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베가 아이언의 인셀 디스플레이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위에서도 말한 것처럼 베가 아이언은 인셀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습니다. 인셀 디스플레이는 아이폰5에도 적용된 디스플레이 방식으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디스플레이 패널 위에 터치 패널을 별도로 덮붙이는 방식이 아닌 디스플레이 패널과 터치센서가 한꺼번에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베가 아이언은 5인치의 인셀 디스플레이를 최초로 적용하였으며 이로 인해 더욱 더 얇은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고 보다 높은 수치의 휘도를 보여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대 밝기에서는 479cd/㎡의 값을 나타내어 실외 사용에서도 문제 없는 수준의 디스플레이를 보유하게 된 것입니다.

실제로 다른 스마트폰과 비교하더라도 우수한 휘도값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은 소니 엑스페리아S와 베가 아이언을 비교하더라고 베가 아이언이 보다 밝은 화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폰과 같은 방식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였지만 5인치로 더 커졌으며 720P의 해상도를 가지고 있어서 타사의 Full HD 디스플레이에 뒤지지 않는 가독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후면에 탑재된 1300만화소의 카메라로 찍은 사진도 보다 선명하고 밝게 볼 수 있으며 야외에서 주로 사진을 찍고 사진을 확인할 때도 그 자리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디스플레이를 크게 확대해 보아도 뛰어난 가독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베가 아이언은 뛰어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엔드리스 메탈과 인셀 디스플레이 탑재로 경쟁사보다 끌리는 베가 아이언이 완성된거 아닐까요? 사용할수록 매력적인 스마트폰 베가 아이언이었습니다.

‘본 포스팅은 VEGA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