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베가 아이언

베가 아이언 출시 후 팬택은 이미지 변신중

by 바스토프™ 2013. 6. 28.

베가 아이언 출시 후 팬택은 이미지 변신중

베가 아이언이 출시되면서 그동안 팬택에서 보여주던 마케팅과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간 베가 넘버시리즈나 레이서시리즈가 출시될 때는 제품 자체의 스펙에 대한 내용이 마케팅의 주를 이루었다면 베가 아이언이 출시되면서부터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베가 아이언 출시 이후 달라진 팬택의 프리미엄 마케팅과 달라지는 사후지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베가 아이언은 출시때부터 타사의 프리미엄 스마트폰과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출시일부터 삼성의 갤럭시S4와 비슷하게 출시되었으며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죠.

바로 각인서비스 / 나만의 가죽케이스 제작 / 땡큐 베가등입니다. 우선 베가 아이언의 각인 서비스에 대해 살펴보면 현재 베가 서울 강남, 종로 / 대전 둔산 / 대구 남대구 / 부산 서면 / 광주 광산 서비스 센터에서 각인 서비스가 진행중이며 베가 아이언을 가지고 가면 무료로 각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메시지, 폰트의 색상과 크기등을 지정해주면 담당자가 바로 각인을 시작해주는데요. 이 서비스를 이용해서 세계에서 유일한 베가 아이언을 가질 수 있는 것입니다. 아직 제 베가 아이언은 각인을 하지 못했는데 12월 말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조만간 제 베가 아이언에도 각인을 해주어야겠습니다.

이러한 베가 아이언 각인 서비스를 이용해서 베가 아이언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는데요. 주변에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베가 아이언을 선물하는 땡큐 베가이벤트를 통해 베가 아이언은 물론 팬택의 이미지 상승에도 도움을 주었던거 같습니다.

 

나만의 베가 아이언이 탄생했다면 필요한 것이 바로 케이스일 것입니다. 시중에도 다양한 케이스가 나와 있지만 보통 많이 이용하는 것이 가죽케이스일 텐데요. 팬택에서는 명품 가방 제작업체인 시몬느와 손잡고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베가 아이언 가죽케이스 이벤트를 진행하여 세상에서 유일한 베가 아이언과 가죽 케이스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내가 직접 만드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베가 아이언 가죽 케이스 이벤트는 20일까지 진행하였으니 베가 아이언 구매 고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었을 듯 합니다.

또한 배가 아이언은 현재 백아연이라는 애칭으로 네티즌들에게 불리우고 있는데요. 이에 걸맞게 베가 아이언의 홍보모델로 백아연을 선택해서 베가 아이언&백아연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동안 여러 제조사들이 보여주었던 획일적인 이벤트 말고 이번에 팬택에서 진행한 여러 마케팅은 팬택의 이미지 변신과 함께 베가 아이언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베가 아이언 출시 이후 100명의 베가 크루를 모집하여 이벤트를 진행한 것부터 기존 체험단 모집과는 다른 방식이었는데 그 뒤로 진행된 베가 각인 서비스, 나만의 가죽케이스 제작, 땡큐 베가 이벤트등은 다른 제조사와는 다른 베가만이 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이라 신선했습니다.

베가 아이언의 디자인과 성능 만으로도 끌리는 스마트폰을 만들었는데 팬텍의 프리미엄 마케팅과 사후지원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팬텍의 매력을 알게 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본 포스팅은 VEGA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