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저가형 아이폰이 나온다면 이런 모습??

by 바스토프™ 2013. 7. 11.

저가형 아이폰이 나온다면 이런 모습??

아이폰이 출시한 뒤에 언제나 나오는 루머중의 하나가 바로 저가형 아이폰의 출시일것입니다. 다음 세대의 아이폰이 언제 나오냐도 많은 관심을 받지만 저가형 아이폰의 출시여부도 이에 못지 않게 관심을 받고 있죠.

애플에서는 언제나 새로운 아이폰이 출시되면 이전 시리즈의 가격을 저렴하게 하여 저가형 아이폰의 자리를 대체하고는 했습니다. 헌데 이번에 9월 아이폰5S 출시소식이 나오면서 다른 때와는 다르게 저가형 아이폰의 이야기가 구체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9to5mac.com 에 따르면 디자이너인 마틴 하젝이 지금까지 유출된 사진과 정보를 근거로 해서 저가형 아이폰의 목업 랜더링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저가형 아이폰의 모습은 기존 아이폰의 모습과는 다른 모습인데요.

제일 처음 눈에 띄는 것이 그동안 아이폰으로 나왔던 화이트와 블랙의 색상이 아닌 화이트와 새로운 컬러의 조합이 보입니다. 이는 기존 iOS에 비해 큰 변신을 꾀하고 있는 iOS 7 업데이트에 관련된 것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하게 하네요.

기존 아이폰과는 전혀 다른 느낌을 주고 있는 저가형 아이폰. 실제 위에 소개된 느낌으로 출시될지는 아직 두고 봐야 하지만 이대로 출시된다면 기존 아이폰 사용자들과는 다른 새로운 사용자들을 끌어 들일 수 있지 않을 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