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SKT 광대역LTE-A

SKT 광대역 LTE-A 대전역 주변 속도는?(with 갤럭시S5 광대역 LTE-A)

by 바스토프™ 2014. 8. 7.

SKT 광대역 LTE-A 대전역 주변 속도는?(with 갤럭시S5 광대역 LTE-A)

지난전 전주 방문에 이어 이번에 방문한 곳은 바로 대전!! 사실 대전에 놀어온 이유는 바로 대전에서 그렇게 유명하다는 빵집 성심당에 가기 위해서입니다.

다른 곳도 아니고 성심당 튀김소보루와 부추빵이 그리 유명하다길래 두근두근 기대를 안고 출발했습니다. 와이프와 아들은 뒷자리에서 잠들고 어느새 대전역에 도착!!

예전에 가끔 대전에 왔을때는 기차를 주로 타고 왔던지라 몰랐는데 차량으로 오니 대전역 뒤쪽으로 차량 주차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그곳에 차를 세우고 대전역광장쪽으로 갔습니다.

대전역 철길을 건너다가 오랜만에 화물기차를 보니 기분이 좋더라구요~기차 좋아하는 아들도 이걸보고 신나하고~~저 멀리 지나갈때까지 오랫동안 감상했네요

대전역에 대합소에 오니 주말이라 그런지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대전역의 명물이 된 성심당 빵봉투를 하나씩은 들고 있는듯~몇 년전에는 이정도까지는 아니었던거 같은데..ㅎㅎ

대전역 광장을 지나 성심당을 가기 위해 지하상가로 진입~지하상가 앞에서 SKT 광대역 LTE-A 속도체크를 해봤습니다. 지하임에도 113.2Mbps의 양호한 속도가 나오네요

대전역은 지하 상가가 길게 연결되어 있더라구요. 밖에가 무척 더운 날씨였는데 그나마 지하상가로 갈 수 있어서 시원하게 갈 수 있었습니다. 지하상가 거의 끝으로 가서 다시 한번 SKT 광대역 LTE-A 속도체크!! 속도는 123.5Mbps입니다.

지하상가 나가기 전에 천사 날개가 있는 벽화가 있길래 아들을 세워놓고 한장 찰칵!! 아직 키가 작아서 머리에 날개가 돋아 있는 듯~

성심당이 대전역에서 좀 떨어져 있어서 지하상가에서 나와서도 좀 걸었습니다. 다리를 건너서 성심당 근처에서 다시 한번 SKT 광대역 LTE-A 속도체크. 114.2Mbps가 나왔습니다.

대전에서 사는 분이라면 대전역 앞에 안경원이 약속장소로 많이 이용되는데요 그 앞에서 한번 SKT 광대역 LTE-A 속도체크를 해봤습니다. 속도는 156.9Mbps. 사람이 많은 곳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속도가 나왔네요.

드디어 성심당에 도착!! 1956년부터 빵집을 하셨다고 하니..대단하네요. 그래서 빵 먹으러 전국에서 오는걸지도..ㅎㅎ

성심당에 도착했으니 빵을 사야하지만 그전에 SKT 광대역 LTE-A 속도측정!! 168.9Mbps가 나왔습니다. 사람 많은 곳에서도 속도가 잘 나오네요.

이제 성심당 안으로 진입….사람 엄청 많습니다!! 사진에 찍힌 것보다 10배는 더 북적북적~~

요건 성심당의 인기품목인 부추빵!! 역시 인기품목이라 그런지 엄청 만들어놨더라구요. 이게 하루안에 다 팔리는 양이겠죠???-0-;;

성심당의 또 다른 인기빵인 튀김소보루~~역시 엄청 많네요~사가는 사람도 많구요~~따로 박스포장도 해주더라구요. 여기서 튀김소보루가 인기를 끄니까 동네빵집에서도 튀김소보루를 팔더라는..ㅎㅎ

그외에도 엄청난 종류의 빵이 있었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 보이는 빵도 있지만 그래도 주력은 튀김소보루랑 부추빵인듯..

이제 목표인 성심당을 다녀왔으니 대전역으로 돌아가야 하는데..너무 더워서..대전역 지하철을 타고 돌아가기로 결정!! 1정거장뿐이지만 그래도 너무 더웠어요. 지하철역 들어가기전에 SKT 광대역 LTE-A 속도 측정 166.2Mbps가 나왔네요.

지하철열으로 들어왔네요. 예전에 대전에 가끔 왔을때는 지하철이 없었는데..세월이 많이 흘렀나봐요.

지하철을 기다리는 도중에도 SKT 광대역 LTE-A 속도체크 ㅋㅋ 152.6Mbps가 나왔네요.

대전역 지하철을 나가기전 마지막으로 속도체크!! 145.4Mbps가 나왔습니다. 나름 대전역에 사람도 많고 해서 속도가 잘 나올까 의문이 들었는데 지상은 물론 지하에서도 100Mbps 이상의 고른 속도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상으로 대전에서 만나본 SKT 광대역 LTE-A였습니다. 사용된 기기는 갤럭시S5 광대역 LTE-A였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