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SKT 광대역LTE-A

SKT 광대역 LTE-A 속도 건대입구역&잠실운동장에서는?(with 갤럭시S5 광대역 LTE-A)

by 바스토프™ 2014. 9. 1.

SKT 광대역 LTE-A 속도 건대입구역&잠실운동장에서는?(with 갤럭시S5 광대역 LTE-A)

오늘은 간만에 서울 나들이를 떠났네요. 와이프와 간만에 콘서트를 보고자 아이도 맡기고 나왔습니다. 무엇이냐하면!! 바로 이디야 뮤직 페스타에 당첨되어서 잠실운동장으로 가려고 합니다.

하지만 스탠딩공연이라 그전에 배를 채워야 하고 시간도 남기에 건대입구역으로 고고~~가기전에 찾아두었던 맛집 옐로우스푼을 방문했습니다.

햄버그스테이크를 전문으로 하는 가게인데 건대쪽에서는 나름 유명한 가게인거 같더라구요~역시 콘서트가기전에는 고기로 배를 채워야겠죠

가격도 착한편입니다. 메뉴도 사진에 있는 딱 4가지로 끝입니다~메뉴가 너무 많은 집은 먼가 맛에 자신이 없어보이는데 이 집은 딱 4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네요. 먼가 신뢰감이 팍팍~~

반찬은 빨간 단무지 하나뿐!! 다른건 없는데 이 단무지가 무지 맛있네요. 함바그 스테이크랑 일본식 카레로 주문 끝!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SKT 광대역 LTE-A 속도체크를 시작~건대입구역에 사람이 많이 다니는데도 148.9Mbps가 나오네요.

매장은 커플들이 데이트하기 좋게 깔끔하면서도 이쁘게 생겼습니다.

드디어 메뉴등장~~우선 함바그 스테이크~계란이 함바그스테이크 크기에 맞게 잘 나와서 앙증맞네요. ㅎㅎ 같이 나온 숙주가 대박~~!! 집에서 해먹고 싶을 맛이더라구요.

요건 일본식카레~함바그 스테이크보다 밥양이 꽤 많아서 남자가 먹어도 배가 찰거 같더라구요. 은근히 밥양도 맛고 맛도 매콤한 것이 좋습니다~처음 가본 가게라서 걱정했는데 이정도면 5점 만점에 4점정도~맛집으로 선정될만 합니다.

이제 식사를 했으니 디저트를 먹을 차례~근처에 있던 츄러스가게로 갔습니다. 아이스크림과 츄러스 세트를 팔더라구요. 그래서 주문!!

츄러스를 그 자리에서 직접 만드시기에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그 사이에 속도체크!! 131.4Mbps가 나왔습니다.

드디어 나온 아이스크림&츄러스~츄러스가 길게 나오니까 반으로 잘라서 잘 넣어주시더라구요. 맛도 굿~방금 뽑은 츄러스라 그런지 맛있습니다. 이제 공연장으로 고고~~

좋은 기회가 생겨서 가보게 된 이디야 뮤직 페스타~~저랑 와이프가 좋아하는 이승환이 나온다고 해서 더욱 더 기대했습니다.

여기저기 가수들과 같이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이디야가 커피전문점이니만큼 음료수도 나눠주고 있더라구요. 드레스코드가 화이트여서 잘 맞춰서 입고 온분들은 선물도 주시던데 우리 부부에게는 그런일이 없어..

부채도 나눠줬는데 부채가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양~모양이 귀여웠는데부채로서의 성능은 그닥ㅎㅎ

표를 수령하고 입장까지 아직 시간이 남아서 SKT 광대역 LTE-A 속도 측정~속도는 82.3Mbps입니다.

드디어 입장 시작~~이제 공연이 시작되면 촬영을 할 수 없기에 그전에 찰칵~잠실 실내체육관안에 많은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공연 중간에도 찰칵~사람이 많이 있었음에도 SKT 광대역 LTE-A 속도가 어느정도 나와서 기다리는 시간동안 예능프로도 다운받아서 보고 지루하지 않게 기다리고 공연 즐기고 왔네요.

마지막에 이승환옹까지 보고 왔으니 정말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번에도 또 가고 싶지만 언제 또 갈 수 있을는지..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