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샤오미 미 노트 프로(Mi Note Pro) 연이어 발표

by 바스토프™ 2015. 1. 15.

샤오미 미 노트 프로(Mi Note Pro) 연이어 발표

샤오미는 자국 내수 시장을 등에 업고 지난 몇 년간 엄청난 성장세를 해왔는데요. 오늘 발표한 미 노트(Mi Note)와 미 노트 프로(Mi Note Pro)를 보면 디자인적으로 꽤 잘 만든 제품을 생산하는 듯 합니다.

노트 시리즈와 아이폰6를 절묘하게 섞은 듯한 디자인도 그렇고 16기가와 64기가만 출시하여 애플을 따라하는 느낌도 그렇고 아직까지는 짝퉁 제조사의 이미지를 벗기는 힘들거 같기도 합니다. 여하튼 이전 포스팅에서 샤오미 미 노트(Mi Note) 발표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이번에는 미 노트 프로(Mi Note Pro)입니다.

 

미 노트 프로(Mi Note Pro)는 미 노트(Mi Note)와 거의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내부적으로는 보다 좋은 사양을 지니고 있습니다. 사양을 살펴보면 5.7인치 QHD 디스플레이 / 1300만화소 후면카메라(소니 f/2.0 Ois) / 400만화소 전면카메라 / 퀄컴 스냅드래곤 810 64비트 옥타코어 프로세서 / 4기가 램 / 64기가 내부저장공간 / 3090mAh 배터리 / LTE cat9, 듀얼심 지원 등입니다.

미 노트(Mi Note)보다 향상된 성능의 프로세서가 탑재되지만 QHD 디스플레이도 탑재되는 만큼 실제 성능 차이는 크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출시 가격은 3,300위안, 한화로 578,000원 가량으로 미 노트(Mi Note) 보다는 고가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