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일부 아이폰X 모델에서 녹색선이 나타나는 현상 발견

by 바스토프™ 2017. 11. 12.

아이폰X가 국내에서도 조만간 정식 출시될 것이고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데 

일부 아이폰X에서 바깥쪽 또는 왼쪽 가장자리를 따라서 녹색선이 나타나는 현상이 발견되었습니다.


이는 내부 디스플레이 자체 문제로서 

갤럭시 S7 가장자리에 핑크색선이 나타나는 것과 동일한 문제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 문제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져서 새제품을 구입하자마자 

교환 또는 리퍼를 진행해야 하는 상황이 올것으로 예상됩니다. 

64기가나 256기가 버전 모두에게서 나타나는 문제로서 아이폰X에서는 뽑기를 잘 해야 할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