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서울미트볼 합리적 가격대로 만나는 파스타

by 바스토프™ 2020. 1. 7.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서울미트볼 합리적 가격대로 만나는 파스타 

 


구로디지털단지 일명 구디 근처에는
직장인들이 많기 때문에
은근히 맛집이 많은 곳이기도 하죠
직장인들이 많기 때문에 보통 토요일까지만 하는 곳도 많고
주말에는 아예 쉬는 곳도 많아서
저와 같이 가족들이 가보려고 해도 가지 못하는 곳이 많은데요
이번에 방문한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서울미트볼은 주말 내내 영업을 하고 있어서
이번 기회에 한번 가보기로 하고 방문을 했네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희도 좋아하는 파스타이기에
기대를 안고 방문을 했네요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서울미트볼은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에 가능하느 편하게 오셔도 될거 같네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서울미트볼>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48 (구로동 170-18 B106호)
전화번호 : 02-6942-9522
영업시간 : 매일 11시부터 21시까지 (15~17시 브레이크타임)

주말에는 건물내에 주차가 무료로 가능하고
평일에도 식사 하면 일정시간 무리라고 하니 부담없이 올 수 있을거 같네요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1시까지이고
테이크아웃이나 배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서울파스타에서 새로운 신메뉴도 나와 있다고 하고
매장 바깥에서 볼 수 있도록 메뉴판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메뉴를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매장은 깔끔한 느낌에 자리도 편안해서
좋은 기분으로 식사를 할 수 있던거 같습니다.
게다가 식사 후에는 더치커피를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네요


서울미트볼이라는 이름답게
모든 메뉴에는 미트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나 아이들도 미트볼을 좋아해서 기대가 되더라구요


제일 처음 나온것은 역시 음료수와 피클
파스타 종류를 주문했기에 좀 시원한 것이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웰치스를 오랜만에 주문햇네요
보통 따로 사먹지는 않는데 이런데 오면 꼭 시켜먹고 싶은건 왜일까요


제일 처음 나온 것은 바로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서울미트볼의 기본메뉴인
서울미트볼입니다.
밥과 계란 후라이 미트볼과 샐러드까지
이거 하나만으로도 배가 든든해질거 같아요

 


미트볼도 7개나 나오고 계란후라이도 있어서
이 조합이 정말 꿀조합이네요
게다가 감자튀김까지 있으니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그 다음에 나온 것은 서울카레밥
밥과 카레 조합은 언제 먹어도 진리 아니겠습니까

 

밥 한술 떠서 미트볼 올려서 먹으면 
이게 바로 천국이 아닐까 싶네요


그 다음은 머쉬룸 크림 미트볼
크림 소스와 약간은 매콤한 미트볼 조합이 꿀입니다

​  
매콤한 미트볼과 계란후라이가 기본으로 나오니
정말 가격 대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네요


마지막은 감자프라이
미트볼 세트에 나오는 감자와는 다르게
약간 양념이 된 듯한 감자에요

 

  
양도 적은 편이 아닌데다가
샐러드까지 같이 나오니 이것만 먹어도 될거 같지 않나요??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서울미트볼.
주말에도 영업하니 언제 방문해도 문제 없을거 같아 좋을 거 같네요
집도 가까우니 다시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그럼 전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