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용기기

아이리버 E50 리뷰 -개봉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 12.
 얼마전에 아이리버에서 E50 체험단이벤트를 시작하였습니다. 

 별 생각없이 응모했는데 덜컥 당첨이 되어 어리둥절하지만 최선을 다해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게다가 18일까지로 체험단 일정은 짧지만 5명체험단 모집에 3명까지는 제품을 주는지라 한번 열심히 써보려고 합니다.

 네..사실은 MP3가 무지 탐이 나고 있습니다.-_-;;;

 우선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개봉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리뷰는 1부 - 개봉기 - , 2부 - 외형 -, 3부 - 성능 및 총평 - 의 순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진 찍는 실력이 허접하여 사진을 맘에 안 드실 수도 있으나 넓은 마음으로 양해바랍니다.
 

지난 9일 처음 물건을 받았습니다. 아이리버에서는 우체국택배로 보내주는 모양이더군요. 떨리는 마음을 안고 박스를 개봉했습니다.


 택배박스보다 약간 작은 사이즈의 박스가 나왔습니다. 아이리버 E50은 지난 12월 24일출시된 제품으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E100제품과 같은 라인에 있는 제품입니다.

 09.01.11 현재 인터넷 최저가는 2기가 기준 98000원가량으로 그리 비싸지 않은 제품입니다. 비싸지 않은 제품이서 그런지 패키지는 고급스럽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패키지를 개봉하면 부속품 박스와,본체가 나오며 부속품 박스를 개봉하면 퀵가이드북, A/S보증서, 프로그램CD, 이어폰과 이어폰솜, USB케이블이 나옵니다. 설명서는 요즘 추세답게 프로그램CD안에 파일형태로 동봉되어 있습니다. 크게 화려하지는 않지만 꼭 필요한 물품들이 들어있습니다.

이상 여기까지 아이리버 E50 개봉기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외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