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피부암 방지 비키니 출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2. 10.


이제는 자체적으로 빛을 내는 옷도 나오더니 피부암을 방지할 수 있는 비키니도 출시가 되네요.

저 비키니가 직접적으로 피부암을 방지하는 것은 아니구 바로 옆에 달린 보라색의 물체가 자외선의 강도를 알려주어서 피부암을 방지할 수 있데 도와준다고 하네요.

Smartswim사의 UV Intensity 비키니 라고 출시된 이 모델은 현재 자외선의 강도를 사용자에게 직접보여줌으로서 노출을 자제해달라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가격은 99달러(09.02.09 현재 136000원가량)입니다.

----------------------------------------------------------------------------------------------------------------


헛..오랜만에 다음 메인에 올라갔네요..포스트 작성하면서 메인에 올라갈거 같은 것은 안올라가더니 별로 기대 안하고 작성한것은 올라가네요..여하튼 기분은 좋습니다.^^

-----------------------------------------------------------------------------------------------------------------

02.12 추가 - 헛..네이트에도 올라왔네요...이런 영광이..어쩐지 네이트에서도 갑자기 검색이 많이 들어온다 했더니 이런 이유였네요..기분 좋은 날이네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옆의 버튼을 눌러 HANRSS로 구독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