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삼성의 새로운 핸드폰 엿보기 - 2009 MWC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2. 16.
이제 한국시간으로 17일 새벽 1시에 2009 MWC(Mobile World Congress)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됩니다.

MWC는 현재 세계 제일의 모바일 전문 전시회로서 이미 자리매김을 한 상태입니다.

그 MWC에서 삼성의 제품들도 출시될 예정인데요 삼성에서 어떤 제품을 내놓을지 살펴보겠습니다.


위 사진 속에서 맨 왼쪽에 있는 Ultra Touch 폰과 현재 Acme i8910로 알려진 OMNIA HD(사진 속 가운데 모델), 또 사진 속 맨 오른쪽의 BeatDJ 이렇게 세 가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Ultra Touch 폰은 2.8인치 AMOLED, 800만화소 카메라, GPS, 12.7mm의 두께입니다.

OMNIA HD 는 DivX 포맷을 지원하고, HDMI 포트를 가지고 있으며, Wi-Fi , DLNA, GPS 가 내장되어 있다고 합니다. 

BeatDJ 는 2.8 인치의 AMOLED 터치 스크린을 액정으로 하고, Bang & Olufsen 오디오 증폭기를 내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OMNIA HD 와 마찬가지로 DivX 포맷을 지원하고요.

아직 각 모델의 세부적인 성능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Ultra Touch 폰은 외국사이트에서는 리뷰가 올라와있으므로 조만간 소식 전하겠습니다.)

17일에 2009 MWC가 공개되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옆의 버튼을 눌러 HANRSS로 구독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