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LG의 Versa(LG-VX9600)폰의 실 사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3. 2.

LG의 Versa(LG-VX9600)폰의 실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미 제 블로그에서 알려드린대로 가격은 2년 약정으로 30만원대(199.99달러)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스펙은 이미 알려진 대로 3인치 터치스크린(480 X 240),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쿼티 키보드, GPS, 블루투스2.1, 200만 화소의 카메라, 필기체 인식, WiFi, 스피커 내장, BGM 기능도 탑재가 되었습니다.



박스는 일반적인 종이재질의 박스로 보입니다. 내부 구성도 특이할 것은 없어보이네요



아이폰과는 가로 세로는 더 작은 편이나 두께는 약간 거 두꺼워보이네요. 그리 크지 않은 크기입니다.



외관의 각부분의 실사진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사이즈로 보입니다. 카메라는 200만화소가 탑재되어 있는 것이 약간 아쉽네요. 요즘 추세에는 300만화소 이상의 카메라는 탑재되어 있으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이 폰의 특징인 가죽으로 된 케이스와 키패트를 탈착할 수 있어 웹서핑이나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 UI는 쿼티 자판과 일반 자판을 동시에 지원하여 편리성을 주고 있습니다. 풀브라우징도 가능하나 해상도 문제로 잘려서 볼수 밖에 없는 점은 아쉬운거 같습니다.

이 폰이 한국에는 들어올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매력적인 폰인 것은 확실하네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옆의 버튼을 눌러 HANRSS로 구독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