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벤처 소비자 서포터즈로 선정되었어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3. 12.
며칠전 일을 하고 있는데 문자 한통이 날라왔습니다. 벤처서포터즈로 선정되었다는 문자더라구요-_-;;;

기억이 없어서 당황하고 있는데 예전에 블로그얌에서 벤처서포터즈에 지원한것이 생각이 나더군요~잽싸게 블로그얌으로 접속해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정말 유명하신 분들도 많은데 제가 뽑히다니 감동이네요~ㅎ 언제부터 시작하게 될지는 모르지만 무척이나 기쁩니다~

보통 대기업제품에 눈이 많이 가지만 중소기업제품들도 좋은거 많은데 눈이 잘 안가게 되는게 사실이죠. 제 블로그에서도 좋은 중소기업제품을 많이 홍보할수 있게 되면 좋겠습니다.

언제쯤 활동을 시작하게 될지 궁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