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벤처 서포터즈 발대식을 하네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3. 13.
어제 벤처 서포터즈에 선정되었다고 글을 올렸는데 오늘은 또하나의 문자가 왔습니다. 벤처 서포터즈 발대식을 한다고 참석여부를 알려달라고 하는 문자네요.

부랴부랴 메일을 확인하니 다음과 같은 메일이 와있네요


서포터즈 발표까지 오랜시간이 걸리더니 이런 행사들을 준비하고 있었나봅니다.

발대식 같은 행사에 참여하는 것은 처음이기에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게다가 토요일이라 여유로운 방문이 가능할거 같네요.

아직 다음주까지 시간이 남아있지만 두근두근거립니다.  그날에 카메라 들고 잘 다녀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