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오픈캐스트발행을 시작합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3. 17.
작년 11월부터 네이버에서 오픈캐스트의 베타테스터를 모집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저도 그때부터 참여하고 싶었지만 제가 그때쯤에 블로그를 시작해서 시작할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3월달에 시작될 정식서비스를 기다렸는데 이게 왠일입니까..오픈이 4월달로 미뤄졌다는 네이버의 발표-_-;;

그러던중 좋은 소식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 오픈캐스트를 운영중인 분들에게 3명을 베타테스터로 추가 추천할 수 있다는 소식에 오픈캐스터로 활동중이신 '고릴라'님과 '아톰비트'님에게 추천해달라고 매달렸습니다.

두분이 추천해주신 덕분에 오픈캐스트를 발행할 수 있게 되었네요.


제가 발행한 세번째 오픈캐스트의 모습입니다. 사실 지난주에 오픈캐스트를 발행할 수 있게 되었는데 바쁘다 보니 이제야 글을 올리네요..

확실히 네이버가 사용자가 많아서인지 3번째 발행인데도 벌써 구독자가 20명입니다. 저 20명이 언제나 제글을 봐주시는 것은 아니겠지만요..^^;;

아직 많은 것이 부족하고 여러가지로 보완해봐야겠지만 열심히 발행해보려고 합니다.^^

끝으로 저를 오픈캐스트 베타테스터로 추천해주신 '고릴라'님과 '아톰비트'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제 오픈캐스트는 http://opencast.naver.com/BI316  로 가시면 구독이 가능합니다.^^ (구독하시려면 네이버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