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

사진으로 한 눈에 보는 OZ라이트 - OZin기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4. 25.
사진으로 한 눈에 보는 OZ라이트
김중겸 통신원 (오즈인 | 2009.04.14 )

오즈 라이트 안내
기존의 복잡한 UI, 비싼 정보료, 단순한 컨텐츠 위주를 탈피한 새로운 무선인터넷 포털 사이트입니다. 뉴스, 폰꾸미기, 증권, 교통정보 등 핵심12가지 서비스를 아이콘화한 화면구성, 정보이용료를 대부분 무료로 하여 고객이 부담 없이 쉽고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이용안내
3G형 LG텔레콤 휴대폰을 가진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ez-i Key 실행 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법인 폰 제외)

이용요금
정보이용료 대부분 무료(부분유료), 데이터통화료 별도 입니다. 이제 사진으로 한번 봐볼까요?



©착한해커

오즈를 실행하면 위와 같은 메뉴가 나타납니다. 처음은 웹서핑 실행 두번째가 바로 오즈 라이트 실행이지요.



©착한해커


오즈라이트를 실행하면 과금에 대한 안내가 나와요. 데이터 요금을 가입하지 않으셨으면 가입하시고 하셔야 요금부담없이 오즈라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착한해커


오즈라이트 메뉴는 총 12개 입니다. 1번 뉴스 2번 날씨 3번 증권 4번 폰꾸미기 등 12개의 메뉴가 나옵니다.



©착한해커


메뉴는 지나가고 오즈라이트 메뉴상에 있는 검색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직접 가지않고 편하게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단 요즘 많이 검색됐던 '꽃남' 을 검색했어요.



©착한해커


방송시간과 이미지 등이 바로 링크가 되네요.

맺음말
웹서핑에서는 직접 검색하고 하면 불편하지만 오즈라이트에서는 기본적으로 12가지의 메뉴를 활용하면 좀 더 편하게 오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김중겸 통신원
( http://blog.naver.com/jungkyom)
※ OZin의 기사를 블로그, 개인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