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

iDeck 리뷰 - 차안에서 아이팟을 간편하게 사용한다!! -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5. 8.
 

요즘 여러가지 아이팟관련 주변기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아이팟 스피커라던지 스티커나 파우치까지 나오고 있죠.

아이팟 터치를 가끔 사용하면서 불편했던것은 차안에서 아이팟을 사용할 때는 무선FM카팩을 사용하고는 했는데 연결한 후 덩그러니 놓여져 있는 아이팟이 불안하기도 했고 FM이라서 그런지 가끔 신호 간섭이 일어나면 잡음이 섞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던중 한국 업체인 신지모루에서 iDeck라는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위 기기입니다 이번에 블로그얌에서 주최한 iDeck 체험단에 당첨되어 먼저 사용해볼 기회를 얻었습니다. 포장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으며 기기가 손상되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박스의 뒷면에는 iDeck의 간략한 설명과 장점들이 나와 있습니다. iDeck의 장점은 노이즈가 없으며 거치가 쉽고 시거잭을 통해 재생중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물품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iDeck는 대부분의 아이팟기기들을 지원하며 각 기기에 맞는 틀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위에 보이는 투명한 갈색 틀이 각 기기에 따라 바꿔 장착할 수 있습니다.


제 아이팟 터치를 장착했을 때 모습입니다 위와 같이 보기 편하게 고정이 되며 뒤의 카세트테이프같이 생긴 부분이 카세트테크에 장착이 되는 구조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장착이 되며 재생은 일반 카팩을 사용하시듯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장착 후의 모습입니다. 보기 편한 각도로 고정이 되며 운전 중에도 안전하게 아이팟을 들으며 이동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각도가 고정이 되어 있는데 조금 좌우로 이동이 가능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세트 테크로 바로 재생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노이즈는 없었으며 차량 오디오가 좋다면 충분히 멋진 사운드를 뽑아낼 것입니다.

한국에서 이런 아이팟 주변기기가 나와서 좋으며 외국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좀더 다양한 아이팟 주변기기가 나와서 많이 사용해 보았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