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노무현 대통령 서거 포털별 모습과 추모글 남기는 곳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5. 25.
노무현 대통령께서 서거하셨습니다. 제손으로 처음 투표해서 뽑은 대통령이자 유일하게 존경하는 대통령이었습니다.

처음 소식을 거짓말인줄 알고 다시 확인하고 확인했습니다만 안타깝게도 사실이었습니다.

좋은 곳으로 가시기를 바라며 그곳에서는 고통없이 행복하시기만 했으면 좋겠습니다.

각 포털들은 노무현 대통령의 서거를 기리며 흑백으로 이미지를 바꿨습니다.



네이버의 모습입니다. 메인에 큼직하게 노무현 대통령의 생전 모습을 보여주니 가슴이 찡합니다.


추모글은 http://pr.naver.com/president_Roh 로 들어가면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다음의 모습입니다. 다음은 네이버와 다르게 다음배너있는 곳만 흑백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추모글은 http://condolence.media.daum.net/gaia/do/service/read?bbsId=Notice&articleId=1 로 들어가시면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구글의 모습입니다. 한국 기업이 아니기는 하지만 구글 배너가 그대로인것은 아쉽네요. 다른 크리스마스나 새해에는 교체하더니 이런일에서는 안하는 걸 보면 좀 실망스럽습니다. 추모글 남기는 공간도 없습니다.



야후의 모습입니다. 같은 외국 기업이기는 하지만 야후가 이런면에서는 구글보다 빨리 대응하네요.  



추모글은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linkid=700&bbs_key=75&bbscode=1 로 들어가시면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다만 메인에 비해 추모글 남기는 공간이 좀 아쉽네요.

.


네이트의 모습입니다. 네이트도 다음과 같이 상단 부분이 흑백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만 오른쪽부분이 노무현 전 대통령의 소식과 지난날들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추모글은 http://news.nate.com/memory/Rohmoohyun 로 들어가시면 남기실 수 있습니다.



파란의 모습입니다. 다른 대부분의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상단의 배너부분만 흑백으로 바뀌어 있습니다.

제가 못찾은 것인지 추모글을 남기는 공간은 따로 없는거 같네요. 클릭하면 노무현 전 대통령에 관한 뉴스란으로 넘어갈 뿐입니다. 

안타깝고 정말 슬프지만 노무현 전 대통령이 이제는 좋은 곳으로 가시고 다툼없고 평화로운 곳으로 가셨기를 빌어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다들 분향소에 가시고 못가시게 되더라도 추모글이라도 남겨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정리해서 보여드립니다.

네이버 추모글 남기는 곳 :  http://pr.naver.com/president_Roh
다음 추모글 남기는 곳 : http://condolence.media.daum.net/gaia/do/service/read?bbsId=Notice&articleId=1
야후 추모글 남기는 곳 :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linkid=700&bbs_key=75&bbscode=1 
네이트 추모글 남기는 곳 : http://news.nate.com/memory/Rohmoohy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