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12월 셋째주(08.12.15~08.12.21) 개봉예정영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2. 14.

오늘부터 매주마다 개봉예정작및 지난주 영화순위등을 포스팅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영화전문가처럼 엄청 잘 쓰지는 못하겠지만 앞으로 쓰면서 조금씩 나아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선 첫번째 소개할 작품은 '달콤한 거짓말'입니다.



'달콤한 거짓말'의 박진희는 시청률이 잘 나오지 않는 방송작가역을 맡아서 우연한 교통사고를 기회로 첫사랑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줄거리의 영화입니다. 박진희는 방송작가역의 한지호역을 맡았으며 그녀곁을 지키는 속옷장사인 박동식역으로 조한선이,그녀의 첫사랑인 강민우역으로 이기우가 열연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박진희의 열연과 조한선의 츄리닝차림을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개봉날짜는 12월 17일이며 12세관람가의 영화입니다.

다음영화는 '벼랑위의 포뇨'라는 작품입니다.



'벼랑위의 포뇨'는 오랜만에 나온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신작으로 일본에서는 지난 7월에 개봉하여 6주간 박스오피스 1위와 약 1200만명의 관객을 동원하였습니다. 포뇨는 인어공주에서 모티브를 따와서 제작하였으며 '벼랑위의 포뇨'는 바닷가 마을의 소스케와 물고기 소녀인 포뇨와의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이 작품의 컴퓨터 그래픽을 최소화하고 대부분을 수작업으로 작업했으며 셀화의 수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11만장을 훨씬 뛰어넘은 17만장의 셀화가 사용되었습니다.덕분에 매우 부드럽고 역동적인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만들어진 스토리로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함꼐 보면 좋을 영화입니다. 물론 일반 성인이 가셔서 보셔도 충분히 재미는 느낄 수 있을거 같습니다.

개봉날짜는 12월 18일이며 전체관람가입니다.

다음 개봉예정작은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입니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미이라의 브랜드 프레이저 주연의 작품으로 지질학자인 트레버역을 맡아 오래전에 실종된 형의 상자속에서 <지구 속 여행>이라는 책을 발견하고 그책에 숨겨진 암호를 따라 조카 샘과 함께 모험을 떠나면서 지구 중심에 있는 빅홀을 발견, 그곳의 모험을 그린 영화입니다.

미국에서는 입체영화의 진보를 가져왔다 하면서 디지털-3D극장에서 보기를 권유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프레이저가 지질학자인 트레버역을 맡았으며 조쉬허처슨이 조카인 샘역을 맡았습니다.

아무래도 미이라와 비슷한 모험영화라서 그 이미지가 남아있는 브랜드 프레이저가 어떻게 연기를 할지 기대됩니다.

개봉일은 12월 17일이며 전체관람가입니다.

다음 영화는 '예스맨'입니다.



'예스맨'은 오랜만의 짐캐리가 나온 영화로 짐캐리는 언제나 NO라는 말을 달고 사는 대출회사 상담직원인 칼 알렌역을 맡았습니다.이 매사에 부정적인 칼 알렌이 친구의 권유로 인생역전 자립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무슨 일이든지 YES라고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다룬  코미디영화입니다.

이 영화에서 칼 알렌(짐 캐리)가 인생역전 자립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국어를 배우는 장면이 있는데 첫 문장이 '청주의 날씨는 어때요?'였습니다만 외국인의 어눌한 발음으로 인해 '정준하씨는 어때요?'로 들려 개봉전에 잠깐 화제가 된적이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짐캐리의 연기가 어떨지 기대가 되는 영화입니다. 짐캐리가 코미디 잘하는거야 다 아는 사실이구요

12월 17일 개봉이며 15세이상 관람가입니다.

다음 영화는 '열흠밤의 꿈'입니다.



'열흘밤의 꿈'은 일본의 대문학가인 나츠메 소세키의 '열흘밤의 꿈'을 원작으로 만든 영화로서 일본의 유명감독 10인이 모여서 만든 10개의 단편으로 이루어진 옴니버스식의 영화입니다.

사랑하는 여자를 잃고 재회를 꿈꾸는 남자이야기, 깨달음을 얻기 위해 번민하는 사무라이와 그에게 깨달음을 강요하는 선승 이야기, 눈이 먼 아이를 버리려고 숲 속을 배회하는 아버지의 광기에 관한 이야기,불가사의한 노인에게 이끌려 미지의 세계로 떠나는 순진무구한 아이들의 여행 이야기, 사랑하는 남자에게 가기 위해 질주하는 여자와 그를 막으려는 여자의 혈투, 뛰어난 조각가를 보고 자신도 마음 속에 인왕상을 새기려는 남자 이야기, 허식과 외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배에서 몸을 던지는 남자 이야기, 시공을 넘나드는 집필에 고민하는 소세키의 이미지, 전쟁터에 나간 남편의 무사함을 기원하는 아내 이야기, 아름다운 여자를 쫓아갔다 짐승들과 사투를 벌였던 남자 이야기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12월 18일 개봉이며 12세 관람가입니다.

이상 5편이 12월 3째주의 개봉예정영화입니다.

다음 포스트에서는 12월 2째주의 개봉순위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