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소프트웨어

쇼핑몰 상세제작페이지!!이미지 플레이를 소개합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7. 24.

취업하기전 힘들어 하고 있을때 취업도 잘 안되는데 차라리 인터넷으로 물건을 팔아볼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디자인쪽에는 거의 재능이 없는 지라 다른 판매자들처럼 멋지게 꾸밀 수도 없어서 포기했었는데 이미지 플레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네요

그때 이 사이트를 알았다면 인터넷창업을 해서 크게 성공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만큼 초보자가 쓰기 쉽고 좋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이미지 플레이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이미지 플레이란 상품을 소개하는 페이지를 초보자가 만들어도 전문가 못지 않게 만들어주는 상품소개 상세페이지 제작 서비스입니다.


요즘 티비나 라디오를 듣다 보면 인터넷 쇼핑몰 창업에 대해 많이 나오는데 처음 하는 사람들이 가장 하기 힘든것이 상품소개 상세 페이지 제작이라 생각됩니다.


이미지 플레이는 정말 간편하면서도 나중에 나온 결과물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 안나올 정도로 멋진 상세페이지를 만들어줍니다.


간단하게 이미지와 텍스트만 교체하면 멋진 상세페이지가 나오니 이보다 더 편리할 수는 없을거 같습니다.




게다가 이미지 플레이는 상품 이미지의 제작과 코딩, 호스팅까지 한번에 다 해결해주는 최고의 파트너입니다.

검퓨터를 잘 모르는 사람은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기 힘들었던게 사실인데요 이미지 플레이는 이런 걱정도 한 순간에 날려줍니다.

저같은 경우도 예전에 호스팅 문제로 포기한 적도 있어서 이런 원스탑 서비스가 너무 반갑습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스킨을 지원하여 계절별, 상품별로 다양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많은 스킨을 직접 제작하려면 들어가는 인력과 비용은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데 첫 쇼핑몰을 개설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원래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자금력과 인력에 어려움을 겪는데 이미지 플레이라면 혼자서도 충분히 쇼핑몰을 꾸려 나갈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제가 직접 만들어본 상세 페이지입니다. 정말 입이 딱 벌어질 정도로 멋진 상세페이지입니다.

결과물을 보면 지금 바로 인터넷으로 물건을 팔아도 장사가 잘 될거 같습니다.

http://www.imageplay.co.kr -이미지플레이의 사이트입니다.

창업을 하고 싶으나 인터넷상세페이지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대단한 서비스가 될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