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2009년 업체별 크리스마스선물 당신의 선택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2. 18.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크리스마스 선물 정리 좀 해볼까 합니다.^^ 

우선 요즘 카라가 광고중인 크라운 베이커리입니다. 

 

 

 

 

 

 

 

 

 








홍대앞에 카라가 빵집도 한다고 들었는데 이번 크라운베이커리 선물은  루돌프 목도리입니다.

카라가 하고 있으니 귀엽기는 하나 크라운베이커리 선물은 품질이 떨어져서..-_-;;;

여하튼 카라는 이쁘네요…구하라 짱~!!

 

다음은 김태희와 요즘 대세인 2PM이 광고중인 파리바케트입니다.

 

이번 파리바게트 선물은 곰모자네요. 허헛..예전에 선물로 준 흰색곰모자 이후로 다시 나온 곰모자네요.

이전의 곰모자가 더 이뻤던거 같고..크리스마스니까 하얀색이 더 나을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이번에는 구혜선과 비가 광고하는 뚜레쥬르입니다.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비가 팔에 두르고 있는 곰인형과 목에 매고 있는 무릎담요라고 하더군요.

 목에 매고 있지만 저것은 무릎담요입니다. 작년에 주었던 이상한 망토보다는 훨씬 나은거 같네요..

 작년의 망토는 재질도 별로였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뚜레쥬르는 빵은 맛있는데 이런거는 좀 약하네요.

 

 

다음은 걸그룹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그룹 2NE1이 광고하는 베스킨라빈스입니다.

  

선물은 펭귄모자!!! 솔직히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겁니다.

 완전 귀여워요~2NE1도 귀엽지만 펭귄모자가 더 귀엽군요…가지고 싶습니다..다만 아이스크림케익은 비싸다는거…

 중간에 펭귄인형도 이쁜데 저것도 선물로 주는건지는 모르겠네요..ㅎ-_-;; 준다면 가지고 싶군요..

 

마지막으로 던킨도너츠입니다.

 

던킨도너츠는 이번에 털모자네요 양쪽으로 곰모양인데 이쁘지가 않아요..ㅠㅠ

모델도 이민호씨와 여자분은 잘 모르겠네요..던킨은 케익이 별로이니 이런 선물이라도 좋아야 할텐데 좀 아쉽네요..

 

이상 이번 크리스마스 업체별 선물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선물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전 베스킨라빈스와 크라운베이커리가 맘에 드네요…모델이 걸그룹이라서 그런거는 아닙니다.-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