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이야기

네이버마저 다운시킨 소녀시대 'Oh' 티저 영상 공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 23.
23일 오전0시를 기해서 소녀시대 2집 티저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티저영상공개로 인하여 네이버 서버가 다운되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났습니다.
그간 포털사이트가 다운되었다는 것은 들어본적이 없는데 소녀시대의 위력이 대단하기는 하군요..




23일 0시에 공개되자마자 접속자가 몰려 네이머 뮤직 전체 서버를 다운시켰습니다.
네이버측에서도 예상하지 못한 서버다운이었는지 약 1시간이나 지난뒤에 서버가 정상화되었네요..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던 소녀시대의 힘이었습니다.
한국의 인터넷 이용자가 많고 소녀시대도 아이부터 삼촌부대까지 두루 사랑을 받는
걸그룹이라해도 놀라운 일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지난번 'Gee'열풍을 일으킬때도 9주연속 1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한국가요계에 신기록을 세운
소녀시대가 이번에도 한국가수사상 최초로 티저영상공개 후 포털사이트 서버 다운이라는
사상 초유의 사건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앨범에서도 어떤 신기록을 세우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Oh' 티저영상에서는 30초분량의 소녀시대의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기본적인 컨셉은 치어리더로서 생기발랄한 소녀시대의 모습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에서는 별다른 가사 없이 타이틀 그대로 'Oh'를 반복하고 있는데 정식으로 발매될 곡에서도 이부분이 사용된다면 'Gee'와 비슷한 후크송이 될 거 같습니다.

추후 이 노래가 'Gee'처럼 대박을 터트릴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개인적인 감상으로는 'Oh'를 반복해서 부르는 부분이 귀에 쏙쏙 들어오며 저도 모르게 부르고 있을 정도로
중독성있는 멜로디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이번 포털 다운이사건이나 노래에서 들려주듯이 소녀시대의 이번 앨범이 기대되는 것은 저만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25일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Oh'가 공개될 예정이며 이후 28일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다고 하니 그때쯤이면 소녀시대의 음악을 들을 수 있을 겁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 동영상보다 고화질의 티저영상(1280x720) 을 다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소녀시대가 우리 가요계에 어떤 기록을 세우게 될지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