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김연아의 진짜 적은 글레보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2. 22.
김연아의 피겨 스케이팅경기가 24일 수요일로 며칠 안남은 가운데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사실 최강의 금메달 후보이기도 하고 다른 선수에 비해 월등한 기량을 가지고 있는 김연아이기 때문에 다른 선수들의 견제도 심하리라 생각됩니다.


오늘 뉴스를 보다 김연아 선수의 연습을 방해한 에스토니아의 엘레나 글레보바라는 선수에 대해 기사가 나왔더라구요. 한국에서 처음 나올지도 모르는 올림픽 피겨 금메달리스트인데 연습까지 방해받으면서 있다니 김연아 선수의 기량이 뛰어나서 그런거라고 위로해야 하는건지..에스토니아의 엘레나 글레보바에 대해 욕을 해야하는 건지 마음이 좀 그렇더라구요.

얼마나 대단한 선수인지 글레보바에 대해 살펴보니 ISU 랭킹18위의 선수라고 합니다. 1989년생으로 에스토니아 출신으로 그리 뛰어난 기량을 보인 선수는 아닙니다.




김연아 선수가 22일 오전 밴쿠버 퍼시픽 콜리세움 경기장에서 훈련을 하는 도중에 글레보바가 번번히 김연아의 동선을 가로막으며 방해를 했다고 합니다 김연아의 연습만 방해한 것이 아니라 김연아와 함께 훈련중이던 곽민정의 훈련도 방해했다고 합니다.



지난해 열린 4대륙 세계선수권 대회에서도 외국 선수들의 '방해공작'을 받았다는 의혹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한층 더 노골적으로 방해를 했다고 합니다.

김연아의 기량이 월등히 뛰어나다보니 여러 선수가 방해해서 피곤하게 만드는 거 같습니다.

이런 일들을 김연아 선수가 부담감으로 느끼지 말고 긍정적인 자극이 되어 금메달을 따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국민 모두가 열렬히 응원하는 김연아~그리고 곽민정~화이팅입니다!!!아자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