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 베타테스터' 모집 응모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3. 10.
이번에 티스토리에서 '첫화면 꾸미기 베타테스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집인원은 100명이며 약 2주간 활동예정입니다.


기존에 공지되었던 것에서 약간 일정이 변경되었는데 14일까지 모집중이니 관심있으신 분은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첫화면 꾸미기 베타테스터'는 기존에 운영중인 테터디스크와는 별도로 HTML을 모르는 저같은 사람도 쉽게 꾸밀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 베타테스터 응모글 주제

- 베타테스터가 되기 위한 이유
 현재는 테터데스크를 사용하고 있지 않지만 이전에 사용중에 세세한 부분까지는 HTML을 알아야만 사용이 가능해서 1달정도 운영후 그만 두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 시작되는 '첫화면 꾸미기'느 HTML을 잘 모르는 저같은 사람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베타테스터가 되어서 기능을 알리고 싶습니다.

-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기능 / 가장 불편했던 기능
 가장 좋은 기능은 여러가지 플러그인과 위젯사용, 그리고 고수들이 많이 있어 새롭게 적용하고 싶은 기능이 있으면 검색하나만으로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점입니다. 가장 불편했던 기능은 HTML을 알아야 블로그를 좀 더 이쁘게 꾸밀 수 있기 때문에 세세한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일 
 아무래도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고 다음메인에 제 포스트가 나온날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내가 쓴 글을 이렇게 많은 사람이 읽을 수 있구나 하고 정말 기쁘고 신기해했던 기억이 나네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여 우수블로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본인이 사용하는 사용환경 (OS 및 인터넷 브라우저 버전) 필수입력!
 제가 현재 사용중인 OS는 윈도우 7과 윈도우XP를 사용중이며 인터넷브라우저는 IE8과 파이어폭스를 번갈아가며 사용중입니다.

이상으로 베타테스테 응모를 마칩니다. 베타테스터로 선정되어 좋은 기능을 먼저 체험하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