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삼성 SNE-60K

[삼성 E-Book SNE-60 체험단] 3. SNE-60과의 하루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4. 4.

[삼성 E-Book SNE-60 체험단] 3. SNE-60과의 하루

 

오늘은 이북과 함께하는 날

 

우선 일정은 어떻게 되나..

 

 

아침부터 회의가 예정되어 있네요…옆에는 제 핸드폰이 함께 출연해 주었습니다. 회의가 끝나자마자 외근..ㅠㅠ

 

 

회의와 외근을 마치고 내자리로 돌아와 잠시 음악 감상..노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2AM의 죽어도 못보내~

 

음악을 들으면서 책도 함께 잠깐 읽어주는 센스~

 

일은 안하고 이러고 있다..

 

 

책과 읽다가 인터넷하다가 이제 일 해야겠네요

 

하루 일을 마치고 와이프와 함께 방문한 빕스 카페~

 

오랜만에 푸짐한 식사를 했네요

 

 

하루동안 이북과 함께 하면서 느낀 점은 여러가지 기능으로 인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회의를 하면서 메모 대신으로 사용한다던지 MP3를 대신하여 음악을 듣고 책을 대신하여 독서를 할 수 있는 등 여러가지 기기를 대신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새로운 기능으로 인해 많은 생활의 변화가 있었고 앞으로도 함께 하게 될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