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맵피 Player VS

맵피Go, 맵피 Player VS의 활용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5. 9.

[맵피Go, 맵피 Player VS의 활용기]

 

맵피고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지도를 실행시키면 나오는 인트로를 종류별로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3가지의 인트로를 설정할 수 있으며 기분에 따라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한 검색 결과를 미리 확인하고 갈 수 있어 네비게이션 본연의 능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전 맵피 유나이티드부터 보여주었던 맵피의 지도는 이번 맵피Go로 업그레이드 되어서도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찾아갈 목적지의 명칭만 알고 있다면 전국 어디든 손쉽게 검색이 가능하며 모의 주행을 통해 검색된 결과를 미리 확인하고 출발할 수 있습니다.

  

맵피 Go의 다양한 기능과 함께 맵피 Player VS는 비디오와 오디오 재생은 물론 노래방, DMB까지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동영상과 DMB의 경우 터치 한번으로 풀화면으로 감상이 가능하며 별도로 자동차 오디오에 연결하여 듣지 않더라도 만족스러운 음향과 화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타사의 네비게이션과 비교하며 정말 맘에 드는 부분이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맵피 Player VS는 이전에 지도만 만들던 엠앤소프트가 처음 만든 기기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높은 완성도를 지난 맵피 Player VS 이번에 사용하면서 정말 마음에 들은 기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