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오랄 비 프로페셔널 3000을 체험하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5. 12.
지난 4월 26일 오랄비 프리미엄 전동칫솔 체험단에 당첨되어 오랄비 프로패셔널 3000을 수령받았습니다. 평소 칫솔로 이를 닦고 있었는데 닦아도 개운하지 않은 느낌이었는데 체험단에 당첨되어 전동칫솔을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프리미엄 전동칫솔답게 포장이 되어 있으며 칫솔의 모양을 볼 수 있도록 투명 플라스틱케이스 안에 담겨 있었습니다.


안에는 기본적으로 오랄비 프리시즌 클린 칫솔모가 장착되어 있으며 별도로 오랄비 프로화이트 칫솔모, 충전기경 거치대, 칫솔모 보관통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오랄비 프리시즌 클린 칫솔모는 치아를 깔끔하게 닦아주며 일반 칫솔 대비 2배이상의 플라그 제거 효과가 있습니다. 별도로 들어 있는 오랄비 프로화이트 칫솔모는 치아 표면의 얼룩을 제거하여 치아를 하얗게 하기 때문에 하얀 이를 원하시는 분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2배 이상의 플라그 제거 효과가 있고 압력센서가 달려 있어 나이드신 분들이나 잇몸이 좋지 않은 분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2주동안 사용한 결과 이전 일반 칫솔보다 편하고 플라그도 더 잘 제거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래서 다들 오랄비 전동 칫솔을 사용하는 구나 느끼게 되었구요

다른 사람들에게 오랄비 전동칫솔을 권하고 싶게 만드는 이번 체험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