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명동에 SKT의 새로운 디지털 복합 공간 T월드 멀티미디어가 생기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5. 16.
지난 5월 11일 명동에서 SKT에서 새로운 디지털 복합 공간 T월드 멀티미디어가 개장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11일에 블로거들을 초대하여 발광파티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DJ도 초대하는 등 다양한 행사와 맛있는 먹거리로 즐거운 행사였습니다.



예정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였음에도 벌써 많은 분들이 오셔서 줄을 서 있었습니다. 깜빡하고 카메라를 못가져온 관계로 휴대폰으로 찍어 사진화질이 별로네요.





도착하자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많은 인원이 방문하다 보니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칵테일과 샌드위치, 케익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맛은 괜찮은 편이었으며 칵테일도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지하에는 SKT의 A/S서비스를 하는 공간이 있었으며 이날에는 이곳에서 발광 티셔츠를 나눠주었습니다. 티셔츠 중간에 빛이 들어와 말 그대로 발광하는 티셔츠 였습니다.


1층에는 SKT로 발매된 휴대폰과 일반 디지털기기등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 찍지는 못했지만 디지털 기기등을 사기전에 체험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제가 요즘 관심이 있는 올림푸스 펜 E-P2가 있어 한번 만져보았습니다. EVF는 생각보다 좋은거 같아 좋았습니다.



2층에는 카페와 SKT관련 팬시용품, 그리고 쉴수 있는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이전에 SKT에서 제공하던 TTL존에서 한단계 발전된 모습으로 여러가지 복합문화공간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나중에 명동에 다시 가게 되면 꼭 한번 들리고 싶은 곳이 하나 더 추가된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