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삼성 디지털컨텐츠

[3주차 미션] 삼성 모바일 닷컴에서 EBS강의를 무료로 듣자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5. 30.
삼성 모바일 닷컴의 다양한 서비스 중에 하나로 EBS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수능강의는 물론 일반 어학강의까지 다양하게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물론 유료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지만 무료 강의의 수가 더 많기 때문에 하나씩만 이용하셔도 실력향상에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컨텐츠 -> 교육으로 들어가시면 다양한 강의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수능과 관련된 강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삼성 애니콜 또는 옙 기기를 가지고 계시다면 등하교 시간이나 독서실 등에서 간편하게 강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수능과는 거리가 먼 직장인이기 때문에 우선 무료 어학 강의로 관심을 돌렸습니다. 이 많은 어학강의가 무료입니다. 무료로 하나씩 공부하다 보면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요즘 공부중인 라디오 일본어입니다. 사실 라디오에서 공짜로 들을 수 있지만 바쁜 회사일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적은 저에게는 반가운 일입니다.


이제 시작하는 단계이기 때문에 초급일본어를 선택합니다. 총 218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강의까지 바로 올라와 있어 출퇴근길에 손쉽게 공부 할 수 있습니다.


옙이나 삼성 애니콜을 보유하고 있다면 바로 다운받으실 수 있으며 일반 컴퓨터에서는 재생이 불가능 합니다. 어차피 출퇴근에 짬짬히 공부할 것이기 때문에 이 부분은 큰 단점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다운로드시 자동으로 옙기기안으로 저장되며 별도의 설정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저장폴더는 음악폴더에서 확인이 되며 다른 음악과 같이 저장이 되기 때문에 구분을 해놔야 할 듯합니다.

이제 출퇴근길에도 편안하게 공부가 가능할 듯합니다. 무궁무진한 삼성 모바일 닷컴 덕분에 점점 편리한 생활을 하고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