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삼성 디지털컨텐츠

[4주차 미션] 삼성 모바일 닷컴은 다양한 컨텐츠로 무장되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6. 6.
지난 4주간 삼성 컨텐츠 체험단을 진행하면서 삼성 모바일 닷컴을 이용하는 횟수도 늘어났습니다. 사실 이전에는 삼성 모바일 기기를 가지고 있지 않아 사이트를 이용할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를 계기로 많은 것을 이용하면서 다양한 컨텐츠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삼성 모바일 닷컴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는 크게 음악, 비디오, 교육, 꾸미기, 헬스&라이프, 삼성 Apps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음악


음악 컨텐츠는 엠넷과 제휴를 맺어 실시간으로 가요별 Top 100을 제공하는 등 다른 음악 컨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에 비해 뒤지지 않는 음원을 보유중입니다.

게다가 삼성 모바일 기기를 보유중이라면 기기 등록만으로 받는 포인트로 음원 이용이 가능하여 유리할 것입니다.

2. 비디오 free


비디오 free는 삼성 모바일 닷컴에 가입하신 후 단말기를 등록하면 동영상 컨텐츠를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비디오가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유료로 지불하지 않고도 다양한 비디오 컨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만 삼성 단말기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다른 제조사의 기기를 보유중인 유저들은 이용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3. 교육


지난 리뷰를 통해 소개해 드린바 있는 교육컨텐츠입니다. 유료로 서비스 되는 컨텐츠는 물론 무료로 제공되는 컨텐츠도 있어 평소 어학공부나 자격증 공부를 위해 모바일 기기를 들고 다니시는 분에게는 추천할 만한 컨텐츠 입니다.

EBS강의는 물론 공인중개사, 9급 공무원등 다양한 강의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방문해서 다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4. 게임


게임컨텐츠의 경우 애니콜 휴대폰, 옙 MP3등의 모바일 기기뿐만 아니라 노트북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경우 무료로 제공되는 컨텐츠는 거의 없고 대부분 유료이기는 하지만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만한 게임이 많기 때문에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5. 꾸미기(폰꾸미기, Yepp꾸미기, PC꾸미기)



폰꾸미기의 경우 제목 그대로 핸드폰에 사용가능한 배경, 폰트, 벨 등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됩니다. Yepp꾸미기의 경우 폰꾸미기와 마찬가지로 배경 UCI, 폰트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C꾸미기는 사용하는 PC에 맞는 월페이퍼와 스크린 세이버가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컨텐츠의 경우 무료와 유료로 더불어 제공되며 무료컨텐츠의 경우에도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6. 헬스&라이프


다소 의외일지도 모르지만 삼성 모바일 닷컴에서는 헬스에 관한 컨텐츠도 제공됩니다. 요즘 자신의 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점에서 헬스에 관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당연한 일일지도 모릅니다.

휘트니스와 요가, 식단 레시피까지 볼 수 있어 다이어트나 헬스를 통해 몸을 만드실 분에게는 유용한 컨텐츠가 될 듯합니다.

7. 삼성 Apps


삼성 Apps는 티스토어에서 제공중인 삼성 스마트폰용 Apps을 모아놓은 곳입니다. 티스토에서도 같은 내용으로 제공중이지만 이곳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물론 유료와 무료 컨텐츠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무료 컨텐츠의 경우에도 유용한 컨텐츠가 많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삼성 모바일 닷컴에서 제공중인 컨텐츠의 종류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한 사이트에서 다양한 종류의 컨텐츠를 제공중이며 매우 유용한 컨텐츠도 많이 제공중입니다.

삼성 모바일 기기를 보유중이신 분이시라면 삼성 모바일 닷컴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컨텐츠를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