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기타

하루 한가지씩 저렴하게 구매하는 코스트

by 바스토프™ 2010. 10. 21.

[하루 한가지씩 저렴하게 구매하는 코스트]

얼마전 티비를 통해 소개되기도 했던 원어데이쇼핑몰에 대해 기억나시나요?
한가지 물품을 정해하루동안 파격 할인을 하는 이 사이트는 요즘 사람들 사이에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들을 정확히는 소셜커머스라고 하며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시기도 했을 것입니다.
이러한 사이트의 특징은 여러종류의 상품을 소비자들이 참여할수록 저렴해지는 그런 종류의 사이트입니다.

예를 들어 강남의 어느 레스토랑의 10만원짜리 메뉴를 5만원에 공동구매 하는 것입니다. 다만 조건은 일정 이상의 인원이 구매를 해야한다는 것이겠죠 이미 티켓몬스터나, 쿠팡등이 유명세를 떨치고 있으나 티켓몬스터는 공연위주, 쿠팡은 맛집위주로 한정되어 있다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그런 가운데 코스트(http://www.cost.co.kr)라는 소셜커머스가 등장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코스트는 말 그대로 참여하는 사람들이 많아질수록 가격이 내려사는 소셜커머스입니다.
요일마다 다른 상품을 전시하여 구매자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판매하는 제품은 피부과, 메이크업, 음식, 헤어등 무척 다양합니다.

게다가 일주일의 일정을 미리 보여주기 때문에 관심있는 물품판매가 시작될 때 들어와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쿠폰은 핸드폰 SMS로 전송되기 때문에 별도로 출력을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으며 당일 판매 상품이 일정 수량이 되지 않으면 원가대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환불을 해주고 다음번에 이용을 부탁드린다는 점입니다.

또한 구매한 쿠폰은 다른 사람에게 선물로 줄 수도 있어 받는 사람에게 매우 유용한 선물이 될거 같습니다.

몇몇 분들이 우려할 수 있는 점이 값이 내려갔다고 해서 서비스의 질이 달라지는 것이 아니냐는것인데요? 값이 내려갔다 해서 절대 서비스의 질은 달라지지 않으며 공동구매 형식으로 구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남들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동등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 장점이 있고 요즘 대세인 코스트를 이용하여 오늘 좋은 상품을 구매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현재 코스트에서 기자단을 모집중인데 이 기자단에 선정된다면 각종 정보와 알찬 사용기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수의 체험단과 기자단으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누구보다도 양질의 컨텐츠를 생산할 수 있으니 꼭 선정되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