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SK가 만든 야침찬 스마트폰 W 리액션폰(SK-S100)

by 바스토프™ 2010. 10. 24.
[SK가 만든 야침찬 스마트폰 W 리액션폰(SK-S100)]

SK에서 처음으로 스마트폰을 만들어 출시할 예정입니다. 일명 '최시원폰' '리액션폰'이라 명칭된 SK-S100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될 리액션폰은 최시원을 주인공으로 하여 CF를 방영중이며 CF에서 리액션폰만의 느낌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최시원을 주인공으로 하여 리액션폰이 젊은 계층을 공략한 스마트폰이라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CF에서도 역동적인 모습으로 나와 리액션폰의 장점을 잘 보여주기도 했구요



리액션폰은 디자인부터 다른 스마트폰과 달리 멋진 뒤태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전면 또한 멋지지만 저는 후면의 디자인에 한표를 주고 싶습니다.


게다가 첫 스마트폰임에도 블랙컬러 뿐만 아니라 다른 멋진 색상의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리액션폰은 안드로이드 2.2 프로요를 탑재하고 출시됩니다. 옵티머스 원에 이어 국내 제조사로서는 두번째로 출시되는 리액션폰이지만 1Ghz의 CPU탑재, 3.5인치의 LCD는 장점이라 생각됩니다. 물론 실제로 써보지 않았기 때문에 섣부른 판단을 내릴 수는 없지만 스펙상으로 보면 매력적인 폰임을 부인 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피쳐폰을 사용중인 저로서는 이번에 SK에서 새로 출시되는 리액션폰이 무척이나 매력적인 기기임에 틀림없습니다. 현재 SK에서 리액션폰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는 중입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리액션폰 체험단에 선정된다면 위에 언급된 내용을 중심으로 한번 사용기를 제작하려 합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리액션 폰에 대한 여러분의 기대는 어떠한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