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넥서스S 구글CEO가 직접 공개 조만간 출시예정

by 바스토프™ 2010. 11. 16.

[넥서스S 구글CEO가 직접 공개 조만간 출시예정]

 

최근 인터넷상에서는 넥서스S에 대한 소문이 무성합니다. 얼마전 사진유출을 통해 상당히 신빙성높은 디자인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바로 어제 열린 웹2.0 컨퍼런스에서 구글의 CEO인 에릭 슈미츠가 나와 넥서스S를 공개했습니다. 다만 넥서스S가 넥서스2는 아니며 넥서스2의 출시계획은 현재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넥서스S는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삼성전자와 합작한 갤럭시S모델인 것으로 밝혔습니다. 다만 이렇게 되면 그냥 진저브레드를 탑재한 갤럭시S라는 말과 같은데 구글과 삼성 같은 세계적인 기업이 이런 멍청한 짓을 할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출시가 되어야 정확히 알 수 있겠지만 갤럭시S에 진저브레드만 탑재한 모델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이번 웹2.0컨퍼런스에서 넥서스S의 공개되 더불어 진저브레드의 출시도 언급이 되었습니다. 진저브레드와 넥서스S는 조만간 출시예정이라 말했으며 연내로 진저브레드와 넥서스S를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


오랜만에 블로그코리아 메인에 올라갔습니다. ㅎㅎ
블로그를 지우고 다시 시작한터라 요즘은 메인에 올라가기는 커녕 검색에도 잘 안나오던 상황인데 이렇게 블로그코리아메인에 올라가니 기분이 좋네요.  잠시후면 다시 내려가겠지만 그래도 좋은 것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