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하드웨어

카메라가 장착될 애플의 2세대 아이패드

by 바스토프™ 2010. 12. 3.

[카메라가 장착될 애플의 2세대 아이패드]

 

아이패드가 출시된지 벌써 8개월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애플의 신제품 발표주기를 보면 내년 4월경이면 2세대 아이패드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2세대 아이패드에 대한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오늘 들려온 소식은 2세대 아이패드에는 카메라가 장착된다는 소식입니다. 사실 아이폰과 아이팟터치 4세대에는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고 경쟁기종인 갤럭시탭에도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지만 아이패드에는 장착되어 있지 않아 유저들이 아쉬움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2세대 아이패드에서는 카메라가 장착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었는데 이번 소식을 통해 2세대 아이패드에는 카메라가 장착될 것으로 결정된 듯합니다.



 

Largan Precision라는 회사가 2세대 아이패드의 렌즈모듈을 독점 공급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2011 1분기에 출하가 시작될 것으로 밝혔다고 합니다. 다만 2011 1분기가 아이패드가 출시되는 것인지 아이패드의 부품이 출하되는지는 알려지지 않다는 점은 아쉽습니다.

 

이 회사가 아이패드의 렌즈모듈을 독점 공급할 수 있었던 이유는 아이폰4의 카메라 부품을 공급하는 GSEO가 아이폰4의 카메라 부품을 공급하기도 벅찬 상황이라 Largan Precision가 아이패드의 카메라 모듈은 독점 공급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 루머에서 들려오는 아이패드 2세대의 4월달 출시설이 점점 힘을 얻어가는 모습입니다. 한국에서는 이제 막 아이패드가 출시된 시점에서 2세대 아이패드의 모습이 점점 드러나는 것이 조금은 아쉽기도 합니다.

 

과연 2세대 아이패드는 어떠한 모습으로 우리곁에 오게 될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