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LG, 옵티머스원 시리즈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약속

by 바스토프™ 2010. 12. 10.

[LG, 옵티머스원 시리즈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약속]

 

지난 8 LG와 구글의 옵티머스원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들으신 분들이 많을것입니다.

 

LG에서는 진저브레드가 최소 1기가CPU를 만족해야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옵티머스 원은 진저브레드로의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을 것이다 라고 말했지만 구글에서는 진저브레드는 최소 사양이라는 것이 없다 라고 말한 것입니다.

 

이로 인해 LG는 많은 유저들의 불만을 듣게 되었고 9일 공식적으로 사과를 하며 옵티머스 원의 진저브레드의 가능성을 평가할 것으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던 오늘 LG에서 공식적으로 옵티머스원 시리즈의 진저브레드의 업그레이드를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되는 옵티머스 원 시리즈의 경우 옵티머스 원을 비롯하여 미국의 각 통신사 모델인 옵티머스 T, 옵티머스 S등이며 한국의 LG 트위터를 통해서도 진저브레드의 업그레이드를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옵티머스 원이라도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를 결정한 것은 환영할 만한 일이지만 현재 안드로이드 2.1이 탑재된 옵티머스큐등 이전 기종에 대해서는 안드로이드 2.2 프로요에 대한 업그레이드 진행 계획도 없어 아쉬운 부분입니다.

 

글로벌 모델인 옵티머스 원뿐만 아니라 나머지 안드로이드 기종도 하루빨리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